실시간 랭킹 뉴스

'부활, 그 위대한 승리' 청주 부활절 연합예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장나래 기자)

 

부활절을 맞아 충북 청주지역 목회자와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여 예수그리스도 부활의 의미를 되새겼다.

청주시기독교연합회는 16일 오전 5시 청주국민생활관에서 '2017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렸다.

준비위원장인 박대훈 목사(서문교회)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박찬병 목사(멋진교회), 이동규 목사(청주순복음교회)의 성경봉독, 정삼수 목사(상당교회)의 부활메시지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상당교회 원로인 정삼수 목사는 '부활, 그 위대한 승리'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주님은 참평화를 주시기 위해 십자가에서 물과 피를 다 쏟으셨다"며 "스스로 희생의 제물이 돼 구원의 역사를 다 이뤘다"고 말했다.

정 목사는 또 "우리는 때가 되면 창공을 차고 올라갈 하나님의 자녀들이다"며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우리 속에는 천국을 가는 영적인 DNA가 있다는 사실을 믿고 함께 기뻐하라"고 강조했다.

(사진=장나래 기자)

 

2,000여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은 한국교회 부흥과 회복, 영성회복과 성령충만, 나라와 민족, 청주시 복음화 등을 위해서 뜨겁게 기도했다.

이시종 충청북도지사와 김병우 충청북도교육감, 이승훈 청주시장도 축사를 통해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이번 연합예배 헌금 전액은 불우 이웃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청주CBS는 부활절 연합예배를 라디오로 생중계한 데 이어 오는 19일 오전 6시부터 HCN 52번을 통해 녹화 방송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