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휴양을 선사하는 몰디브는 허니무너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곳이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끝없이 펼쳐지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고운 백사장, 고급스러운 리조트로 완벽한 휴양을 선사하는 몰디브는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다. 일생에 단 한 번 뿐인 허니문의 추억을 더할 나위 없이 로맨틱한 순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몰디브로 떠나는 것이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몰디브는 휴양지 중에서도 물가가 높은 편이기 때문에 여행 기간 도중 비용이 걱정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대안이다. 몰디브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중에서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리조트를 소개한다.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 객실은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바다와 이어진듯한 수영장이 매력적이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사우스 아리 아톨의 푸른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는 말레공항에서 국내선으로 20분, 쾌속선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올인클루시브로 대부분의 경비를 포함하고 있어 여행 기간 내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오버워터빌라와 스윗빌라 등으로 구성된 총 112개의 빌라를 가지고 있으며 최근 리노베이션하며 선셋 워터 풀빌라를 새롭게 선보여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다. 라군에서 수영과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으며 욕실에서 아름다운 바다 전경을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각 객실은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며 어느 곳에 묵더라도 바다를 마주할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리조트 내는 총 세 군데 레스토랑이 있어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도 있다. 리프 레스토랑은 바다를 전망하며 세계 각국의 요리들로 아침, 점심, 저녁이 제공되는 뷔페식 레스토랑이다. 이외 몰디브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 이탈리안 요리 등을 선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완벽하게 즐겨보자.
몰디브의 바다와 이어진 듯한 야외 수영장에는 넉넉한 선베드가 마련돼 있으니 여유롭게 낮잠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풀서비스 스파, 피트니스 클럽, 아케이드 게임 룸 등의 부대시설도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다.
한편 몰디브 허니문 예약이 고민이라면 세일여행사를 이용해 떠나보자.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를 비롯해 다양한 몰디브 인기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취재협조=세일여행사(
www.it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