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영상] 올해 여름휴가 사이판 어때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3-31 08:03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이판은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떠나도 좋은 여행지다. (사진=웹투어 제공)

 

벌써 4월도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본격적인 봄맞이와 함께 올해 휴가 계획을 세워야 할 시점이다. 지친 일상 속 피로를 날려버리고 재충전이 가능한 최적의 여행지를 고민 중인 사람이라면 사이판은 어떨까. 가족, 연인, 친구 등 그 누구와 함께 떠나더라도 만족스러운 휴가를 선사할 것이다.

아름다운 남태평양의 바다를 간직한 사이판은 다양한 저비용 항공사가 취항하고 있으며 인천에서 4시간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시차도 한 시간 밖에 되지 않아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이판에 위치한 호텔 중에서 여행객의 만족도가 높은 호텔들을 소개한다.

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사이판 켄싱턴 호텔의 패밀리풀. (사진=웹투어 제공)

 

◇ 가족여행 추천 '사이판 켄싱턴 호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이라면 켄싱턴 호텔만한 곳은 없을 것이다. 지난해 7월 오픈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이곳은 공항에서 차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사이판 북부에 위치해 있어 조용하고 한적한 휴양지로 인근에 주요 관광명소가 모여 있어 접근성이 좋다.

완벽한 휴식과 레저 활동을 위해 올인클루시브로 운영되며 인터내셔널 뷔페 '로리아', 컨템포러리 일식 '메이쇼', 사이판 최고의 중식당 '이스트문'과 선셋 바비큐 '오션 그릴'까지 취향에 따라 다이닝 선택도 가능한 '켄싱턴 패스포트'로 하루 세 번 전 세계 미식 트렌드를 경험할 수도 있다.

객실은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지는 오션뷰로 무료 미니바와 최고급 어매니티,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400수로 특수 제작한 린넨 침구가 구비되어 생애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코코몽 친구들과 함께하는 키즈캠프에서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자. (사진=웹투어 제공)

 

아이와 함께 여행 온 가족에게 추천하는 코코몽 캠프는 코코몽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키즈캠프다. 키즈 전문가가 코코몽 댄스부터 아트스쿨, 마린스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이들한테 인기가 높다.

현재 웹투어에서 진행 중인 사이판 켄싱턴 호텔 이벤트로 아동 동반 시 룸 업그레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소아 1명 동반 시 로얄 디럭스룸으로 2명 동반 시 프리미어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로 진행된다.

열대정원에 둘러싸인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아쿠아리조트 객실. (사진=웹투어 제공)

 

◇ 친구·연인과의 여행이라면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남국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으로 떠나보자. 해질 무렵 사이판 북부 산로케의 낭만적인 해변 너머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하고 사이판 밤하늘의 별빛도 마음껏 볼 수 있다.

사이판 유일의 코티지 스타일의 건물로 3천여종의 다양한 꽃으로 둘러싸여 천혜의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아늑한 정원 속의 휴식처다. 우거진 열대 나무에 둘러싸여 아늑한 숲 속 정원에 온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객실. 특히 오션프론트룸은 사이판 호텔 중 바다와 가장 가까운 객실로 바로 앞에 펼쳐지는 바다를 두 눈에 담을 수 있다.

야외수영장이 매력적인 아쿠아리조트. (사진=웹투어 제공)

 

아쿠아 리조트는 자연조경이 둘러싸인 곳에 헬스스파, 아쿠아마린, 야외수영장 등 여행의 피로를 말끔하게 씻을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다. 피트니스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연회장, 식료품 기념품, 기프트숍 등의 편의시설도 이용 가능하니 여유로운 휴가를 누려보자.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