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보이스' 이하나, 종영 아쉬움 달랠 미공개 사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OCN 제공)

 

종영을 앞두고 있는 OCN 드라마 '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 제작 콘텐츠K)'에서 보이스 프로파일러이자 112 신고 센터장 강권주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이하나의 미공개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11일 ​공개된 사진에는 강권주 캐릭터에 몰입해 촬영에 한창인 이하나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콜 센터에서의 진지한 모습부터 사건 현장에서 긴장감이 감도는 모습, 고민에 빠져 있는 모습까지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상황과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표정은 물론 캐릭터의 감정까지 고스란히 느껴져 눈길을 끈다.

​이하나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리얼한 연기로 새로운 면모를 드러냈다. 자연스레 극의 긴장감과 보는 재미를 더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낸 이하나의 이런 과감한 도전은 그녀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기 충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주 '보이스' 방송에서는 '진짜 범인' 모태구(김재욱 분)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안방극장에 극도의 긴장감을 전했다. 비포장 도로를 달리던 성운통운 버스가 전복하는 사고로 수많은 희생자가 발생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보이스'는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둔 상태다. 과연 탑승객 전원을 안전하게 구출할 수 있을지, 강권주와 무진혁(장혁 분)이 모태구를 체포하는데 성공해 복수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