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CN 제공)
종영을 앞두고 있는 OCN 드라마 '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 제작 콘텐츠K)'에서 보이스 프로파일러이자 112 신고 센터장 강권주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이하나의 미공개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11일 공개된 사진에는 강권주 캐릭터에 몰입해 촬영에 한창인 이하나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콜 센터에서의 진지한 모습부터 사건 현장에서 긴장감이 감도는 모습, 고민에 빠져 있는 모습까지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상황과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표정은 물론 캐릭터의 감정까지 고스란히 느껴져 눈길을 끈다.
이하나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리얼한 연기로 새로운 면모를 드러냈다. 자연스레 극의 긴장감과 보는 재미를 더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낸 이하나의 이런 과감한 도전은 그녀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기 충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주 '보이스' 방송에서는 '진짜 범인' 모태구(김재욱 분)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안방극장에 극도의 긴장감을 전했다. 비포장 도로를 달리던 성운통운 버스가 전복하는 사고로 수많은 희생자가 발생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보이스'는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둔 상태다. 과연 탑승객 전원을 안전하게 구출할 수 있을지, 강권주와 무진혁(장혁 분)이 모태구를 체포하는데 성공해 복수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