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세부 가족여행, 제이파크 아일랜드로 가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3-03 21:3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동남아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필리핀 대표 휴양지 세부는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최적의 여행지다.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며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어른과 아이 모두가 만족스러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 내에서 풍성한 즐길거리로 가득한 다양한 세부의 인기 리조트를 소개한다.

필리핀은 물론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세부 막탄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워터파크는 한 번에 물을 쏟아내는 버킷과 매트를 이용해 내려오는 바디 슬라이드, 캄캄한 원통형 슬라이드에서 짜릿함을 선사하는 스페이스 볼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갖추고 있다.

정글 속을 떠다니는 듯한 아마존 리버.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외에도 정글 속을 떠다니는 듯한 아마존 리버, 건물 4층 높이에서 내려오는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 시원한 인공 파도풀까지 쉴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해변 앞에 위치한 비치 풀에서는 세부 해변의 정취도 물씬 느낄 수 있다.

어른들을 위한 고급 스파 시설도 갖추고 있다. 스킨, 바디케어, 플라워 배쓰 등 스페셜 바디 마사지의 손길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자. 전문 테라피스트의 특별하고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2인실 9개, 가족룸 4개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스파.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 내에는 아홉 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다양한 요리도 맛볼 수 있다. 메인 레스토랑인 더 아발론 뷔페에서는 전 세계인의 입맛을 겨냥한 여러 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세부 리조트 중 최고의 조식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세부에 위치한 리조트 중 유일한 한식당인 ‘마루’도 이곳에서 방문해볼 수 있다. 신선한 재료는 물론 한국인 주방장의 섬세한 요리로 음식에 예민한 사람이라면 현지에서도 맛있는 한식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호텔, 리조트를 엄선해 선보이고 있는 스테이앤모어를 통해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예약이 가능하다. 패밀리 풀보드, 하프보드 및 레이트 체크아웃, 키즈클럽 무제한 이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