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열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홍보대사 50명, 오는 10월까지 7개월간 BNK경남은행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한 미션 수행

제6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선서를 하고 있다.(사진= 경남은행 제공)

 

​제6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50명이 발대식을 하고, 7개월간의 활동에 돌입했다.

24일 경남은행 연수원에서 진행된 제6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에는 구삼조 부행장과 제6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50명이 참석했다.

구삼조 부행장은 "지역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BNK경남은행을 적극적으로 알려 줄 제6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들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 7개월간 긴 여정의 출발선에 있는 지금의 각오를 잊지 말고 항상 최선을 다해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쌓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학생 홍보대사 전원은 열정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활동기간 최선을 다할 것을 선서했다.

대학생 홍보대사 경남대학교 경영학과 백경엽 군은 "오래 전부터 활동하고 싶었던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에 선발돼 기쁘고 설렌다. 동기들과 함께 팀웍을 단단히 다져 참신한 홍보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제6기 홍보대사들은 연수원에서 이어지는 1박2일의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홍보대사 마인드 교육·선배와의 대화·팀별 홍보전략 수립 등 기본 소양을 익힌 뒤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오는 10월까지 7개월간 10개팀으로 나뉘어 경남과 울산 지역에서 BNK경남은행 브랜드 홍보·상품 및 서비스 홍보·SNS 홍보·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