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대륙 아틀란티스를 콘셉트로 한 두바이 아틀란티스 더 팜.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화려한 고층건물들과 중동 전통 문화가 공존하는 두바이. 관광부터 휴양, 쇼핑까지 즐길거리들이 가득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더위가 한 풀 꺾인 두바이 겨울 날씨는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이다. 추운 날씨와 지친 일상을 벗어나 활력을 불어넣어줄 다이나믹한 두바이의 베스트 호텔을 알아보자.
두바이 아틀란티스 더 팜은 5성급 고급 호텔로 인공섬인 더 팜에 위치하고 있다. 전설의 대륙 아틀란티스를 콘셉트로 어마어마한 스케일과 정교함을 자랑하며 다양한 레저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중동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두바이 아틀란티스 더 팜은 키즈풀, 키즈 쿨럽도 마련되어 있으며 수영장, 야외 테니스코트, 전용 비치가 있어 관광 후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두바이 아틀란티스 더 팜에서는 다양한 해양생물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핀베이에서는 돌고래와 함께 수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하며 수중 홀과 수중 미로 터널로 이뤄진 아쿠아리움 로스트 챔버에서는 무려 6만 6,000종에 달하는 해양생물을 만나볼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여행객에게는 최적의 호텔이다.
호텔 인근에는 분위기가 좋은 카페, 레스토랑이 즐비하지만 호텔 내 레스토랑 역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다양한 국가의 요리들을 맛볼 수 있도록 총 10가지의 호텔 내 레스토랑 & 바가 있어 오랜 기간 숙박을 하는 경우에도 음식 선택에 있어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두바이 아틀란티스 더 팜.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에서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테라스 클럽 스위트 룸에서는 테라스 발코니에서 파노라마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일광욕을 할 수 있는 의자와 다이닝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 완전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두바이 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 하프 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조식과 석식이 성인 2인 또는 성인 1인 아동 2인에게 제공되며 투 베드룸 투숙 시 4인이 제공되는 좋은 기회니 서두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