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세부 자유여행 픽업이 문제라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2-07 18: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세일여행사, 편도 픽업서비스 무료 제공

세부 자유여행에서 바다를 만끽하는 것이 현명하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자유여행은 호텔도 항공도 직접 예약하게 되는 것이다. 여행사에도 자유여행 상품이 있지만 직접 예약하는 것이 더 저렴할 것 같아 직접하는 여행객이 많다. 하지만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가격을 비교하면 꼭 그렇지도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세일여행사는 세부 자유여행 상품을 출시하면서 세부 명소를 소개하며 세부 자유여행 상품의 혜택도 같이 소개했다.

◇ 마젤란 크로스

필리핀 최초로 가톨릭 신자가 된 라자후마본 추장과 그 마을 주민들이 세례를 받은 것을 기념해 마젤란이 1521년 4월에 높이 약 3m 정도로 만든 나무 십자가가 자리해 있어 이름 붙여진 곳이다. 내부 천장에 그려진 벽화에는 당시 세례 의식 광경이 잘 표현돼 있으며 거대한 십자가가 기적을 부른다고 전해져 세계적인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또 예전에는 십자가를 달여 마시면 병을 고칠 수 있다는 속설이 있어 사람들이 나무를 떼어가는 일도 많았다.

◇ 산 페드로 요새

세부를 점령했던 스페인 군은 해적이나 반란군 등을 방어하기 위해 1783년 바다와 가까운 곳에 요새를 만든 곳이 바로 산 페드로 요새다. 스페인 통치 시대 때 건립돼 스페인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필리핀의 역사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현재는 석조로 개축돼 이전보다 규모가 작아졌지만 아직도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 아얄라 센터

세부를 대표하는 최고의 쇼핑센터인 이 곳은 쇼핑몰 건물과 건물 주변의 녹지, 야외 테라스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단순히 쇼핑몰이 아닌 공원과 레스토랑, 바 등이 몰려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다. 길을 잃을 수도 있을 만큼 넓은 규모로 처음 들어왔던 입구를 기억해 두는 것이 좋다. 또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 푸드 코트 등이 자리해 있어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세일여행사가 세부 자유여행 5일 상품을 출시했다. 본 상품은 공항에서 호텔까지 편도 픽업과 1억 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이 포함돼 있다.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