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자이언티, 새 앨범에 힘 잔뜩…지드래곤·빈지노 참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자이언티(Zion.T)가 새 앨범에 힘을 잔뜩 줬다.

25일 자이언티의 새 앨범 ‘OO’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따르면, 앨범에는 ‘영화관’, ‘노래’, ‘코미디언(Comedian)’, ‘미안해’, ‘나쁜놈들’, ‘컴플렉스(Complex)’, ‘바람[2015]’, ‘영화관’ 인스투르멘탈 버전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이 어떤 곡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그동안 ‘양화대교’, ‘노 메이크 업(No Make Up)’, ‘쿵’, ‘머신건’ 등 자작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 온 자이언티는 이번에도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로 앨범을 채웠다.

여기에 자이언티와 함께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피제이(Peejay), 쿠시(Kush), 서원진 등이 앨범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화려한 피처링 군단도 눈에 띈다. ‘미안해’와 ‘컴플렉스(Complex)’에는 각각 빈지노와 빅뱅 지드래곤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자이언티는 두 사람과 인연이 깊다. 빈지노와는 2013년 발표한 자신의 1집 수록곡 ‘쉬(She)’에서, 지드래곤과는 그의 2집 수록곡 ‘너무 좋아’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번 신보에서는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자이언티는 지난해 아메바컬쳐를 떠나 YG의 간판 프로듀서인 테디가 설립한 독립레이블 더블랙레이블에 합류했다.

‘OO'은 그가 둥지를 옮긴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이다. 2월 1일 공개.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