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지금 아니면 안되는 제주 여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1-25 16: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웹투어, 겨울 제주 여행 코스 추천

모던한 분위기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산방산 탄산 온천 (사진=웹투어 제공)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풍경이 있다. 꽁꽁 얼어붙은 날씨지만 그 속을 뚫고 나가면 아름다운 눈꽃세상도 만날 수 있고 뜨끈한 온천도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한 곳이 있다. 바로 제주. 제주에서 꼭 즐겨야 하는 여행을 알아보자.

하얀눈이 세상을 덮은 광경을 볼 수 있는 한라산 등반 (사진=웹투어 제공)

 

◇ 한라산 겨울눈꽃여행

하루면 충분한 한라산 눈꽃여행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한라산을 등반하는 코스는 다채롭지만 한라산을 등반하는 여러 방법 중 가장 추천하는 코스는 성판악 탐방로를 왕복하는 코스다. 오전에 성판악 탐방 안내소를 출발하여 진달래밭 대피소를 거쳐 한라산 정상인 백록담에 도착 후, 다시 시작점인 성판악 탐방 안내소로 하산하는 코스다. 당일 코스도 좋지만 한라산에 머물면서 등반하는 코스도 좋다.

아이들을 동반한 여행객이라면 반드시 찾아야 할 아쿠아플라넷 (사진=웹투어 제공)

 

◇ 아쿠아 플라넷 

아시아 최대 크기와 면적을 자랑하는 초대형 제주 아쿠아플라넷은 문화와 과학, 동물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프리미엄 해양테마파크로 해양생물 보존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아쿠아리움, 마린사이언스, 오션아레나 3개의 해양테마로 구성됐으며 바다 속 생태계의 신비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 뮤지엄은 출국하기 전에 들러도 좋은 위치에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 아이스뮤지엄

아이스뮤지엄은 제주시에 위치해 여행 마지막 날 공항 가기 전 들르는 것도 좋습니다. 얼음조각,얼음 미끄럼틀이 있으며, 아이스뮤지엄 외에도 트릭아트 미술관, 초콜릿 만들기 체험, 360 VR 체험이 가능하다. 주변에 넥슨컴퓨터 박물관 등 관광지가 모여있어 반나절 일정으로 아이들과 체험여행하기에 좋다.

수영장처럼 즐길 수 있는 산방산 탄산온천 (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제주 최초의 대중온천인 산방산 탄산온천은 따뜻한 남쪽 섬 제주 서귀포 안덕면 사계리에 위치해 있다. 산방산 탄산온천은 전국 온천의 대부분이 단순천, 유황천인 반면 이곳은유리탄산, 중탄산이온, 나트륨 성분이 국내 최대치인 탄산온천이다. 탄산수에 함유된 탄산가스가 피부로 흡수되면서 모세혈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혈압을 내리고 심장의부담을 줄여줘 예부터 탄산온천을 심장천이라 불렀다. 고혈압, 말초혈관순환장애, 류마티스 등 성인병 치료와 피로회복, 피부미용등 다양한 효능을 가진 탄산온천에 손을 넣는 순간 탄산기포가 발생하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산방산 탄산온천 내부의 천장과 벽면은 유리로 설계돼 자연 속에서 휴식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실외노천탕, 황토방, 실내 찜질방도 구비돼 있으며 숙박시설, 식당, 수면실, 휴게실, 수영장, 카페테라스까지 편리한 부대시설을 고루 갖췄다.

한편, 웹투어는 한라산 당일 등반은 물론 1박2일, 2박3일 등 다양한 일정의 상품을 구성하고 있다. 왕복항공권은 물론 식사와 픽업서비스도 포함돼 있으니 관심있는 여행객을 문의해보자.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