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설 연휴에 온가족이 국내여행 떠날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1-23 17:04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웹투어, 눈꽃명소·호텔 혜택 다채롭게 준비

한라산 등산 당일코스는 물론 다양한눈꽃여행 상품이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설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해외로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도 많지만 명절에는 가족과 함께 보내려는 사람들이 더 많을 터. 설 연휴에 가족과 함께 보내는 것도 뜻깊지만 여행도 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그럼 이번 설 연휴에는 온 가족과 함께 눈꽃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웹투어는 10만원대로도 실속 있게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하루면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한라산 당일 눈꽃여행은 물론 덕유산, 설악산, 두륜산, 태백산 등 설경으로 유명한 명소도 다녀올 수 있는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동해 보양 온천욕은 온가족이 즐기기에 충분하다. (사진=웹투어 제공)

 

겨울하면 뜨끈한 온천이 제격이다. 수안보온천, 울진 백암온천, 동해보양온천을 여행하는 버스, 기차 상품 역시 다양한 지역으로 상품을 구비했다. 강원도, 경상도, 충청도 각지의 겨울 관광 명소를 둘러보고 지역 별미를 맛보고 온천으로 피로를 씻어내는 알찬 여행 상품으로 부모님과 함게 떠나기 좋다.

여행이 부담스럽다면 호텔에서 즐기는 호탕스는 어떨까. 웹투어는 설 연휴를 맞아 전국 인기호텔을 푸짐한 특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이 9만9000원, 메이필드호텔, 롯데시티호텔마포 등 다양한 서울 호텔이 1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부산 역시 광안리, 해운대의 전망 좋은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스키시즌을 만끽할 수 있는 강원도의 주요 리조트, 호텔 역시 마찬가지니 서둘러 예약하자.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