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티키여행은 일반 패키지여행과 다르게 스스로 자유롭게 갈 곳을 선택해 둘러볼 수 있다.(사진=TTC KOREA 제공)
대부분의 유럽 상품은 적지 않은 비용으로 최대한 많은 것을 보고 체험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여행만큼은 제대로 유럽을 느끼기 위해 느긋하게 마음먹고 여행지를 둘러보는 것은 어떨까? 컨티키 유럽 상품 중 ‘이지 페이스(EASY PACE)’는 한 도시에 최소 2박 이상을 머무르는 일정으로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유럽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이지 페이스 상품 중에서도 가장 인기 높은 상품들만 모아봤다.
컨티키는 18~35세 전 세계 청춘남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여행을 선사한다.(사진=TTC KOREA 제공)
◇ 이스턴 로드 13데이즈(Eastern Road 13days)동유럽 주요 도시들을 돌아보고 싶다면 이 상품을 눈여겨보자. 동유럽하면 냉전 시대의 아픔이 떠오르지만 이제는 낭만과 역사의 도시로 탈바꿈해 어느곳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본 상품은 독일, 체코, 폴란드를 포함해 6개의 국가를 방문한다. 또 프라하 자전거 시티 투어와 아우슈비츠 가이드 투어, 바르샤바 구유대인 지구 가이드 투어도 즐길 수 있다.
◇ 그릭 아일랜드 호핑 13데이즈(Greek Island Hopping 13days)그리스 섬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상품. 미코노스, 산토리니, 이오스에서 각각 3일씩 머물러 충분한 시간이 주어진다. 그리스의 다채로운 문화와 역사를 엿볼 수 있으며 동시에 휴양도 즐길 수 있어 알찬 여행이 가능하다. 특히 미코노스에서는 컨티키 전용 리조트 숙박으로 보다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여행 일정에 산토리니 피라마을, 미코노스 타운 방문 등이 포함돼 있다.
낯선 곳에서의 여행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 더 돈독해질 수 있다.(사진=TTC KOREA 제공)
◇ 베스트 오브 러시아 8데이즈(Best of Russia 8days)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유럽의 마지막 여행지로 러시아를 꼽는다. 이국적이고 매력적인 문화와 예술을 경험해볼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러시아여행. 컨티키의 '베스트 오브 러시아 8데이즈(Best of Russia 8days)' 상품은 러시아의 주요 도시 상트페레르 부르크와 모스크바를 만나볼 수 있다. 본 상품은 세계 3대 미술관으로 꼽히는 에르미타슈미술관 입장료가 포함돼 있으며 여행 중 조식 7회, 석식 3회가 제공된다.
한편, 18~35세 전 세계 청춘남녀들을 대상으로 여행을 선사하는 컨티키는 다음달 28일까지 이지 페이스 상품 예약자에 한해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 페이스 상품은 총 17개의 상품이 해당돼 선택의 폭이 넓으니 아직 여행지를 결정하지 못했다면 컨티키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보자.
취재협조=TTC KOREA(www.ttc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