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만족하는 카오락 힐링여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1-06 18:55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어른, 아이 모두가 만족하는 더 샌즈 카오락 리조트

자연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전경이 매력적인 더샌즈 카오락 리조트(사진=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예전 같았으면 겨울방학이라고 놀 생각으로 들떠 있던 아이들이 요즘은 방학숙제, 신학기 예습으로 어른들보다 더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다. 지식을 쌓는 일도 중요하지만 어릴적 소중한 추억을 쌓는 일은 그보다 더 값진 일이 아닐까? 이번 겨울방학은 아이들에게 보다 넓은 곳에서 유익한 체험이 가능한 해외여행을 선물해보자.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부대시설은 가족여행에서 필수. 이 모든 것들을 갖춘 '더 샌즈 카오락‘이라면 온 가족 모두가 걱정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푸껫 공항에서 1시간 거리면 도착하는 유네스코 청정바다로 지정된 카오락 비치에 위치에 있어 아름다운 해변을 감상하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총 5개의 수영장과 태국 전통 문화 체험을 혼합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더 샌즈 카오락을 살펴보자.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시설이 마련돼 있어 어른들도 맘놓고 휴양을 즐길 수 있다.(사진=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더 샌즈 카오락 리조트는 카오락 최고의 키즈클럽을 보유했으며 전문 보육 교사가 아이들과 함께해 어른들도 걱정 없이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세계 각지에서 모인 아이들이 함께 소통하며 좀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기 좋은 곳으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

주니어셰프는 직접 요리사가 되는 체험을 즐길 수 있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으로 기억된다.(사진=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주니어셰프는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다. 직접 유명 요리사가 되는 멋진 경험이다. 영어로 진행되는 수업이지만 디저트를 만드는 체험 위주로 진행돼 영어를 못하는 아이들에게도 크게 문제가 없다. 또 부모님도 참석할 수 있어 함께 체험이 가능하고 옆 친구가 하는 것을 직접 따라해 보며 스스로 해결해 나갈 수도 있다. 주니어셰프는 유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니 참고하자.

태국 전통 무에타이를 배워볼 수 있는 키즈 타이 복싱은 몸으로 직접 체험해 처음 본 아이들끼리도 쉽게 가까워질 수 있다.(사진=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몸으로 하는 체험은 처음에는 어색했던 아이들도 언제 그랬냐는 듯 금방 친해지기 마련이다. 좀 더 활동적인 체험을 선호하는 남자 아이들이라면 키즈 타이 복싱이 제격이다. 태국 전통 무에타이를 배워볼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요가 프로그램은 요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자세교정에도 효과가 있어 인기가 높다.(사진=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여자 아이들이 선호하는 비즈 목걸이 만들기 프로그램은 원하는 재료들을 이용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목걸이를 만들어 볼 수 있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디자인을 고를 수 있어 이것저것 시도하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다. 또 키즈 요가의 경우 운동할 시간이 많지 않은 요즘 아이들이 자세 교정과 신체활동까지 체험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더 샌즈 카오락 리조트는 푸켓 공항에서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리적 이점이 있다. 시내와도 근접해 주변 관광지를 도보로 이동해 편하게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되는 골드카드를 이용한다면 식사와 리조트 내 부대시설 이용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취재협조=더 샌즈 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www.daemyungresort.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