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호주 허니문을 만끽하려면 '골드코스트'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2-28 10:2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허니문리조트, 호주 골드코스트 신혼여행 상품 선봬

도심에서의 관광과 해변에서의 휴양까지 모두 가능한 호주는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신혼여행지 중 한 곳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번화가의 화려한 건축물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해변까지 다양한 재미를 고루 갖추고 있는 호주는 핫한 여행지라고는 할 수 없지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신혼여행지 중 한 곳이다. 특히 호주 최대의 도심지인 시드니와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골드 코스트는 호주 허니문을 대표하는 명소들이다. 도심지에서의 쇼핑과 관광, 해변에서의 휴양을 동시에 즐기기 위해 두 곳을 묶어 여행하는 상품도 인기를 얻고 있다.

시드니의 드림월드에서는 코알라, 캥거루, 왈라비 등 호주를 상징하는 다양한 동물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시드니에서는 다양한 테마 관광이 가능하다. 호주 최고의 테마파크 드림월드에서는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코알라와 캥거루도 만날 수 있다. 시드니를 상징하는 건축물들을 돌아보는 테마 여행도 인기 코스다.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릿지, 세인트 메리 대성당은 그 중에서도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다. 그 밖에 영화 빠삐용의 촬영지로 알려진 본다이 비치, 야외 웨딩 촬영지로 유명한 미세스 맥쿼리 포인트, 아름다운 풍경의 와이너리 시다크릭 등 다양한 테마의 관광 코스들이 가득하다.

골드코스트의 서퍼스 파라다이스 비치는 언제나 서핑을 즐기려는 인파들로 북적인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시드니에서 바쁜 여행을 즐겼다면 골드코스트에서는 조금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비치 중 하나인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서핑 중인 사람들을 구경하거나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헬기를 타고 감상하는 골드코스트의 풍경은 비치에서 혹은 호텔에서 감상하는 것과 차원이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헬기를 타고 골드코스트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는 프로그램도 있다.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아름다운 해변과 높은 빌딩들의 조화로운 모습은 호주의 매력을 더욱 생생하게 추억할 수 있는 체험이다.

한편, 허니문리조트는 오는 3월 6일부터 6월 26일 사이 호주 골드코스트 상품 예약자는 허니문 스냅 촬영권을 시작으로 시드니 호텔 업그레이드, 골드코스트 숙박 시 5성급 호텔 보장, 호주 와인 1병 증정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되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