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남들보다 빠르게, 진정한 여행의 고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2-28 09:19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클럽메드,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아이에겐 재미를, 부모에겐 휴식을 선사하는 키즈클럽(사진=클럽메드 제공)

 

다가오는 2017년은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황금연휴가 많다.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연차계획으로 SNS에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금부터 준비해야 긴 연휴를 이용해 여행하기 좋은 날짜를 점유할 수 있다. 황금 같은 연휴기간에는 어딜 가나 여행객들이 몰리기 마련이다. 사람들로 북적이는 여행지에서 힘든 여행을 보내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를 주목하자.

클럽메드는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항공권, 숙박, 일정 계획 등 골치 아픈 고민 없이 완벽한 여행이 가능하다.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는 120여 가지 음료가 무한으로 제공되며 조식, 중식, 석식은 물론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스낵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 레슨부터 장비까지 갖춘 스포츠 액티비티는 물론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로 신나는 밤을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의 오픈바는 무제한 주료 및 음료가 제공된다.(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가 진행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오는 4월 28일부터 10월 29일까지 여행이 가능하다. 벌써부터 예약 경쟁이 치열한 특급연휴에도 호텔, 항공권을 미리 선점할 수 있다. 선착순 500명, 4인 가족 기준 40만원 추가 할인이 있어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오는 31까지만 진행되며 모든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 서비스는 수준별 스포츠 레슨부터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장비 및 시설까지 제공된다.(사진=클럽메드)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