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커플여행, 더 이상 고민하지 말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2-13 21:53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세일여행사, 선불면세쿠폰 예약자 전원 증정

최근 자유여행으로 방콕과 연계한 투어 등 인프라가 점점 구축되기 시작하면서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카오야이(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은 자주 찾아오지 않아 더 신중하게 된다. 골프, 트래킹 여행지로 각광받는 카오야이는 스포츠 뿐 아니라 아름다운 자연과 신기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데이트 기분을 내는 데도 문제없다. 산악 지대에 펼쳐진 카오야이는 사라부리, 나콘랏차시마, 프라친부리, 나콘나욕 등 4개 주에 걸쳐 울창한 열대 우림과 고산지의 계곡, 방대한 산림사면으로 둘러싸여 있다. 때 묻지 않은 청정지역이라는 수식어가 전혀 어색하지 않는 곳. 카오야이로 떠나보자.

카오야이 국립공원에서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카오야이 국립공원

야생동물과 곤충, 웅장한 원시림, 5개의 드넓은 강, 수십여 개의 아름다운 폭포들과 전망대, 그리고 여러 유명 트래킹 코스를 자랑하는 태국의 심장이라 불리는 카오야이 국립공원은 최근 태국 관광청과 정부의 유러피언 콘셉트 지역개발 프로젝트와 이국적인 분위기의 초호화 리조트 및 골프시설 등 인프라가 형성돼 주로 주말여행 코스 및 골프 관광으로 각광받고 있다.

신선한 채소와 해물들이 어우러진 현지식을 즐길 수 있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야간 사파리 투어

카오야이의 또 다른 매력인 어드벤쳐 투어. 일몰 이후 특수 제작된 야간 사파리 차량으로 가이드가 조명을 비추어 열대림을 돌며 야행성 동물들을 추적한다. 희귀 종으로 분류된 삼바 사슴과, 긴팔 원숭이 등을 보며 설레는 탐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방콕 일급호텔 1박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사항은 세일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자.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