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메카 마카오에서 쇼핑 페스티벌이 펼쳐진다.(사진=마카오 관광청 제공)
저가항공이 다수 취항하며 더욱 부담 없이 찾을 수 있게 된 마카오는 더 이상 홍콩 여행의 곁다리가 아닌 단독적 여행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마카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쇼핑. 국내에서 찾기 힘든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이 마카오에 즐비하다. 다양한 쇼핑 페스티벌까지 더해져 풍성해진 겨울 마카오로 쇼핑여행을 떠나보자. 인생 아이템을 건질지도 모를 일.
그랜드 캐널 숍스, 윈 센트럴, 숍스 앳 포지슨스, 뉴 야오한 백화점 등 명품 숍부터 성 바울 성당의 특색 있는 기념품 숍까지 다양한 쇼핑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마카오다. 아몬드 쿠키와 마그네틱 같은 간단한 기념품 쇼핑을 즐기기에도 제격. 마카오의 젊은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플리 마켓도 곳곳에서 열린다. 쇼핑도 즐기고 럭키 드로우 행운의 주인공이 돼보자.
마카오에서 다양한 명품 숍을 만날 수 있다.(사진=마카오 관광청 제공)
◇ 구매 고객 대상 럭키 드로우이번 달 말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화 약 7,5000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참가가 가능하며 영수증 1~3개 제출로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 매장은 비원 스포츠, 마카오 케이블 TV, Choi Heung Yuen, 마카오 타워, 원 센트럴, 갤럭시 마카오 등이 있다. 럭키 드로우 참가자는 내년 1월 10일 피셔맨스 와프에서 파이널 럭키 드로우에 참가할 수 있다. 쇼핑도 즐기고 행운의 추첨 이벤트까지 즐거움이 배가된다.
그랜드 세일을 이용하면 최대 9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사진=마카오 관광청 제공)
◇ 랜드마크 레인보우 부티크 그랜드세일
랜드마크 호텔 내 위치한 랜드마크 레인보우에서는 이번 달 말일까지 명품 브랜드 셀렉트 숍, 레인보우 부티크에서 최대 9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명품을 저렴하게 쇼핑하고 싶다면 놓치지 말아야할 절호의 기회다.
대규모 세일이 더해진 마카오의 크리스마스가 풍성하다.(사진=마카오 관광청 제공)
◇ 마카오 그랜드 세일오는 23일에서 25일까지 피셔맨스 와프에서는 마카오 그랜드 세일이 이뤄진다. 마카오 로컬 브랜드 및 소규모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세일가 판매를 진행해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떠날 수 있는 마카오 쇼핑여행을 선보였다. 다양한 쇼핑 페스티벌과 할인 특가를 누릴 수 있는 지금이 여행하기 딱 좋은 시기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