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신혼여행의 단꿈이 현실로, 칸쿤 파라디수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2-07 14:52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허니문 리조트, 3박 계약 시 1박 추가 제공 이벤트 진행

칸쿤 파라디수스 리조트의 대형 풀장(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칸쿤은 신혼여행의 단꿈을 현실화 시켜주는 세계적인 휴양지다. 파도가 넘실거리는 카리브해와 순백의 모래사장, 초대형 럭셔리 리조트 등 휴양을 위한 완벽한 장소이기 때문이다. 그 중 1.3km에 달하는 칸쿤 최장 백사장을 리조트 비치로 사용하는 파라디수스 리조트는 스페인 왕실에서도 방문할 정도로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라는 명성을 갖고 있다. 지난 2013년 시설을 재정비해 더욱 세련된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무장했다.

객실은 주니어 스위트 라군뷰, 주니어 스위트 오션뷰 등 7개로 나뉜다. 전 객실이 오션뷰와 라군뷰를 누릴 수 있어 객실 내에서 아름다운 칸쿤의 풍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널찍한 객실 사이즈와 시원한 해풍을 누릴 수 있는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널찍한 사이즈의 객실에는 야외 테라스가 마련돼 있어 여유롭게 칸쿤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 중 레스토랑의 규모가 주목할만하다. 9개의 레스토랑과 7개의 바가 운영되고 있는데 별 여섯 개의 미슐랭 쉐프가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을 시작으로 감칠맛 넘치는 멕시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등 다양한 테마의 레스토랑이 가득해 식사 시간이 기다려진다.

비치에 자리한 레스토랑에서 여유롭게 칵테일을 즐기며 카리브해를 만끽할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카리브해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사이즈의 라군풀도 네 곳이나 자리해 있다. 바다를 향해 길게 늘어서있어 바다를 감상하며 수영을 즐기기에 좋다. 멕시코 전통 스파와 유럽식 스파를 결합해 독창적인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는 스파숍도 있다. 고객의 건강 상태와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신 설비의 스파풀, 요가 클래스, 필라테스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자랑한다.

칸쿤 최대 규모인 1.3km의 리조트 해변을 보유하고 있어 그 어느 곳보다 여유롭게 해변을 즐길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한편,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오는 2017년 1월 3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칸쿤 파라디수스 4박 신혼여행 상품 계약 시 1박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3박을 계약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 3박 가격에 총 4박을 머물 수 있는 이벤트로 자세한 사항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자.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