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미인 가로수길 호텔 전경(사진=웹투어 제공)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고급 호텔, 해외여행에서만 누릴 필요는 없다. 국내로 해외여행을 온 여행객들이 머무르는 호텔을 살펴보면 해외여행에서나 누릴 법한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특별한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기 때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연인, 친구,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국내 호텔을 살펴보자.
도심 속에 자리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호텔 전경(사진=웹투어 제공)
◇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경기도 성남시 판교 테크노 밸리에 위치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최상의 시설과 세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비즈니스 호텔이다. 세계 최대의 호텔 그룹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일원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비즈니스 고객과 여행객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제공한다.
도미인 가로수길 호텔 객실이 넓고 쾌적하게 마련돼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 도미인 가로수길 호텔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은 가로수가 이어지는 길에 세련된 상점이 즐비한 거리다. 가로수길은 젊은이들의 트렌드를 이끄는 최신유행의 산지기도 하다. 이러한 가로수길에 위치한 ‘서울 도미인 가로수길 호텔’은 신사역 8번 출구와 도보 1분 거리에 입지해 훌륭한 접근성까지 갖췄다.
도미인 호텔에 마련된 힐링스파, 대욕장에서 편안한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도미인 가로수길 호텔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대욕장을 구비하고 있다. 돌과 나무 등 자연 소재로 디자인한 대욕장은 부드러운 조명과 음악으로 고객에게 편안한 시간을 제공한다. 보습효과가 좋은 초연수를 활용한 탕에 몸을 푹 담그고 있으면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사진=웹투어 제공)
◇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지난 10월 8일에 오픈한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뜨고 있는 호텔이다. 클럽, 전시관, 바 등 부대시설이 잘돼있으며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트렌디한 서울만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셀렉트 다이닝 레스토랑’과 카페, 흥겨운 나이트 라이프를 책임지는 라운지 바와 클럽의 열기로 가득한 곳이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담요, 에코백, 머그컵 등 다양한 선물과 라운지 조식 등의 혜택이 담긴 다양한 국내 호텔 상품을 출시했다. 시설 좋은 국내 호텔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기념일,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에 추억을 남길 수 좋은 기회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