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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란도·재규어·파제로·볼보 등 11개 차종 리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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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미쓰비시·재규어 승용차·볼보트럭·혼다와 BMW 이륜차 등 11개 차종 6995대

 

쌍용, 미쓰비시, 재규어 승용차, 볼보트럭, 혼다와 BMW 이륜차 등 11개 차종 6995대가 제작결함으로 리콜된다.

쌍용자동차의 코란도 투리스모 승용·승합차는 앞쪽 쇼크 업소버의 제작결함으로 충격 하중이 과중돼 쇼크 업소버 하단부가 부러질 경우 주행 및 제동 시 차량이 한쪽으로 쏠려 안전 운행에 지장을 줄 가능성이 발견돼 리콜된다.

리콜대상은 2014년 3월 25일부터 2014년 11월 14일까지 제작된 코란도 투리스모 승용(9인승)·승합자동차(11인승) 5242대이다.

미쓰비시자동차의 파제로 승용차는 충돌로 인한 운전석 에어백(일본 타카타社 부품) 전개시 인플레이터의 과도한 폭발압력으로 발생한 내부 부품의 금속 파편이 운전자 등에게 상해를 입힐 가능성이 발견돼 리콜된다.

리콜대상은 2008년 11월 28일부터 2012년 7월 18일까지 제작된 31대이다.

재규어랜드로버의 F-Type 승용차는 뒤쪽 우측 서스펜션 하부 컨트롤 암을 고정하는 볼트의 조립불량으로 주행 중 고정볼트가 풀려 안전 운행에 지장을 줄 가능성이 발견돼 리콜된다.

대상은 2016년 3월 11일에 제작된 F-Type 승용자동차 1대이다.

볼보의 FH 트랙터·카고 특수‧화물차는 먼지·습기 등에 의해 발생한 미세전류의 누전이 차단되지 않아 실내등에서 화재가 발생할 가능성이 발견돼 리콜된다.

리콜대상은 2013년 12년 20일부터 2016년 9월 8일까지 제작된 FH 트랙터‧카고 특수‧화물자동차 1065대이다.

혼다의 GL1800 이륜자동차는 충돌로 인한 에어백(일본 타카타社 부품) 전개시 인플레이터의 과도한 폭발압력으로 발생한 내부 부품의 금속 파편이 운전자 등에게 상해를 입힐 가능성이 발견되었다.

리콜대상은 2006년 9월 7일부터 2009년 2월 10일까지 제작된 GL1800 이륜자동차 533대이다.

비엠더블유의 BMW R 1200 RT 등 5개 차종 이륜자동차는 클러치 슬레이브 실린더의 제작결함으로 실린더의 유압이 손실될 경우 주행 중 가속과 변속기능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아 안전운행에 지장을 줄 가능성이 발견돼 리콜된다.

리콜대상은 2015년 8월 17일부터 2015년 10월 16일까지 제작된 BMW R 1200 RT 등 5개 차종 이륜자동차 123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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