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비밀의 섬 시밀란을 담은 카오락 여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1-30 17:42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더샌즈 카오락', 골드카드로 즐기자

비밀의 섬 시밀란은 청정해역을 자랑하는 태국 왕실 소유 해양국립공원으로 11월부터 4월까지만 개방하고 있다.(사진=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신나는 겨울 방학을 맞이할 아이들, 수능이 끝난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는 온 가족이 함께할 여행 계획에 한창이다. 평생의 추억으로 남을 가족여행지는 어디가 좋을까? 웬만한 휴양지나 관광지는 비슷한 액티비티와 일정이며 이미 다녀온 곳도 많다. 한국인들이 주로 찾는 여행지가 식상하다면 태국의 카오락이 제격이다. 유럽인들이 선호하는 휴양지인 카오락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시밀란 섬 투어를 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하다.

어떤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푸른 바다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시밀란 섬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시밀란 섬은 태국 왕실 소유 해양국립공원이다. 청정해역을 유지하고자 개발이 억제돼 있어 건기인 11월부터 4월까지 6개월만 개방을 하고 있다. 아무 때나 갈 수 없어 더욱 특별한 시밀란 섬은 세계 10대 다이빙 포인트로 꼽히며 세계적인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 형형색색 열대어들과 함께하는 시밀란 섬에서의 스노클링은 다른 어떤 곳과 비교할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다양한 부대시설과 키즈 프로그램을 갖춘 고급 리조트 '더샌즈 카오락'이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책임진다.(사진=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한편, 카오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머무를 리조트를 정하는 일에도 신중을 기해야 한다. 특히나 어린 자녀들을 동반한 여행이라면 어떤 부대시설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로 가족여행객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더샌즈 카오락'리조트라면 더할 나위 없을 것. 더샌즈 카오락에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은 물론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키즈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사진=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가족여행이라면 골드카드를 이용해 더샌즈 카오락 리조트를 한층 더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골드카드란 올 인클루시브 상품으로 리조트 내에서 모든 식사를 제공받으며 미니바 1회, 아웃도어 마사지 1시간, 음료쿠폰 2회, 레이트 체크아웃 18시까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말한다. 부모가 골드카드를 소지 할 경우 12세 이하 자녀 두 명까지 어린이 골드카드가 무료로 제공돼 가족 여행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세부터 12세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돌핀 키즈 클럽에서 또래 친구들과 함께 영어로 하는 액티비티를 무료로 즐길 수도 있다.

카오속 국립공원 투어, 카오락 여행에서는 일일 투어 체험의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다.(사진=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뿐만 아니라 시밀란 섬 투어, 제임스본드 섬 투어, 코끼리트레킹, 쇼핑 투어 등 일일 투어 프로그램에서도 골드카드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카오락 타운 및 방니앙 마켓의 레스토랑, 소문난 로컬 마사지숍 등의 각종 제휴 할인 서비스까지 챙길 수 있어 이익이다.

취재협조=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www.daemyungresort.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