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알뜰 신혼여행 정보 다 모였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1-25 09:11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 개최

허니문 리조트는 하와이 현지 지사를 운영하며 자사 고객을 직접 캐어,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고객을 가이드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호텔에서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결사모 결혼준비, 레몬테라스 신혼여행 등 네이버 웨딩 관련 카페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박람회로 하와이관광청과 하와이안항공, 롯데면세점이 박람회와 함께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알뜰 허니문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라면 이 번 박람회가 실속 있는 신혼여행을 준비할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쉐라톤 와이키키 신혼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특히 하와이에 지사를 운영하며 직접 자사 고객을 케어하는 만큼 하와이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가 눈에 띈다. 쉐라톤 와이키키 신혼여행 상품의 경우 내년 1월부터 5월 사이, 5박 이상 신혼여행을 떠나는 예비부부에게는 커플당 최대 100만 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상품의 경우 최저 특가에 제공될 예정이라 하와이 신혼여행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에게 좋은 기회다.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상품을 최저가에 제공할 예정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포시즌 쿠다후라 워터빌라 위드풀 객실 예약 시 40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리조트, 코사무이 반다라 리조트, 칸쿤 하얏트 지라라 리조트 또한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칸쿤의 하얏트 지라라 리조트 상품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다양한 선물도 준비됐다. 하와이 허니문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여성중앙, 레몬트리 등 여성지 에디터 출신의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스텝 이미정 작가가 집필한 프렌즈 하와이 책자와 함께 와이키키의 대중교통 수단인 트롤리의 멀티패스권을 증정한다. 내년 4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타히티 허니문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이 증정되며 현장에서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예비부부에게는 캐리어와 영상앨범 제작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10년여 간 오직 허니문 상품만을 제공해 온 허니문리조트는 한국 관광협회 우수 회원사로 선정됐다. 허니문리조트는 허니문 여행사 항공발권 1위, 대한민국 신혼여행 송출 1위 여행사로 신혼여행에 대한 노하우와 신뢰도가 두텁다. 아직 신혼여행을 결정하지 못한 예비부부라면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허니문 전문가들에게 자신의 여행 취향과 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여행상품을 제안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허니문 박람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oneymoonfair.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