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빠른 예약으로 황금 연휴기간에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다.(사진=클럽메드 제공)
한 해가 끝나가고 2017년 새로운 시작이 다가온다. 내년 달력을 넘겨보며 가장 유심히 살펴보게 되는 것은 역시 연휴기간. 2017년 가정의 달 5월과 추석이 있는 10월에는 주말을 포함해 일주일 넘게 쉴 수 있는 특급연휴가 기다리고 있다. 남들보다 빠른 계획과 예약으로 황금 연휴를 황금 여행기간으로 만끽하자. 특수기간 동안의 해외여행은 수요가 높아서 발 빠르게 실행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치기 십상이다. 어차피 떠날 여행이라면 한시라도 빠른 예약으로 얼리버드 혜택까지 챙기자.
벌써부터 항공권, 호텔 예약 경쟁이 치열하다. 이에 클럽메드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클럽메드 ‘슈퍼 얼리 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한 번의 예약으로 황금 연휴기간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본 프로모션은 일정과 프로그램에 대한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클럽메드의 서비스를 알파벳으로 정리해봤다.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에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돼 있다.(사진=클럽메드 제공)
◇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A to Z'A(Activity) 수준별 스포츠 레슨부터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장비 및 시설까지 제공한다.
B(Beverage) 생과일 주스, 커피, 맥주, 와인, 칵테일 등 120여 가지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C(Child care) 만 4세부터 17세까지 알찬 프로그램의 키즈클럽이 구비돼 있어 아이는 재미있는 놀이를 부모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함께 낮과 밤이 모두 즐거운 여행(사진=클럽메드 제공)
D(Day & Night) 다채로운 즐거움을 낮뿐 아니라 나이트 엔트테인먼트로 밤에도 지속된다.
E(Entertainment) 매일매일 펼쳐지는 새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댄스파티, G.O쇼, 이브닝 파티, 크레이지 사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지루할 틈 없는 여행을 제공한다.
여행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식도락을 빼놓을 수 없다.(사진=클럽메드 제공)
F(Food) 풍미 넘치는 조식, 중식, 석식은 물론 하루 종일 제공되는 스낵서비스로 배고플 틈이 없다.
G(G.O)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며 낮에는 각자의 포지션에서 근무하고 밤에는 엔터테이너로 활동해 풍성한 여행을 제공하는 서비스.
Z(Zero Adding) 클럽메드와 함께라면 추가 요금 부담 없이 한 번의 예약으로 이 모든 것이 해결되는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자신의 일정과 취향에 맞는 상품을 오는 30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사진=클럽메드 제공)
◇ 해외여행 최적의 찬스를 클럽메드와 즐기는 방법오는 30일까지 예약할 수 있는 클럽메드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항공 불포함 상품과 항공 포함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발리, 푸켓을 비롯해 산야, 훗카이도, 피놀루 등 세계 각지의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항공 불포함 상품은 내년 4월 28일부터 여행 출발일을 지정할 수 있다.
발리, 푸켓, 빈탄, 체러팅, 카니로 떠나는 항공 포함 상품은 국적기를 비롯해 편리한 항공편을 선택할 수 있다. 내년 5월, 6월, 10월 황금 연휴기간에 맞춰진 특급여행 코스로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클럽메드는 세계 80여 곳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클럽메드(
www.club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