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더 샌즈 카오락'에서 아이들과 추억 쌓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1-11 17:06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족 여행 특화 리조트 '더 샌즈 카오락' 액티비티 소개

더 샌즈 카오락 리조트 전경(사진=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코앞으로 다가온 겨울 방학,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야 할 시기다. 넓은 세상 밖을 보여줄 수 있는 해외여행은 가족들과의 소중한 추억은 물론 견문까지 넓힐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다. 하지만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것이 생각처럼 쉽지 않기 때문에 숙소를 고를 때 신중을 기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과 다양한 놀 거리다. 금세 싫증을 느끼고 지루해하는 아이들도 무궁무진한 액티비티가 갖춰진 리조트에서라면 걱정 없을 것.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을 위한 리조트, 어디가 좋을까?

태국 카오락에 위치한 '더 샌즈 카오락'은 가족여행에 특화된 리조트다. 유럽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리조트로 손꼽히는 더 샌즈 카오락에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과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다.

주니어쉐프 프로그램은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다.(사진=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가장 인기 있는 시간은 역시 요리사가 되어 볼 수 있는 주니어쉐프(Junior Chef) 유료 프로그램이다. 수업은 주 3회 영어로 진행되며 부모님이 참관할 수도 있고 아이만 참가할 수도 있다. 간단한 디저트 만들기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많은 영어를 필요로 하지 않고 옆에 있는 친구를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간다. 액티비티 센터에서 하루 전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수업은 '플로팅 마켓' 레스토랑에서 50분가량 진행된다.

키즈 타이 복싱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사진=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남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단연 키즈 타이 복싱이다. 태국의 전통 무예인 무에타이를 아이들의 수준에서 배워볼 수 있는 시간으로 유료로 진행되는 타 리조트와는 달리 더 샌즈에서는 무료로 진행된다.

키즈 요가는 아이들의 올바른 자세 교정에도 좋은 신체 활동이다.(사진=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여자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비즈 목걸이 만들기와 키즈 요가다. 비즈 목걸이 만들기 프로그램은 유료로 진행되며 취향에 맞는 예쁜 비즈들을 재료로 창의력을 발휘해 자신만의 목걸이를 만들 수 있다. 아이들의 활기찬 모습을 볼 수 있는 키즈 요가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넓게 구비된 더샌즈 카오락의 키즈클럽에는 다양한 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다.(사진=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또한 4세까지의 유아들을 위한 베이비 시터 서비스를 타 리조트 대비 합리적인 요금에 이용할 수 있어 유아를 동반한 부모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실외 놀이터도 구비돼 있어 날씨 좋은 날 뛰어놀기 좋다.(사진=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하루에 두 번 진행되는 물고기 밥 주기 프로그램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다. 매일 아침 조식을 먹는 플로팅 레스토랑 앞에서 이루어지며 먹이를 주는 시간이 되면 수백 마리의 잉어가 먹이를 먹기 위해 대기하는 진풍경을 볼 수 있다.

더 샌즈 카오락 리조트는 푸켓 공항에서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와 근접해 카오락의 명소 곳곳으로 도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되는 골드카드를 성인 2명이 이용하면 동반한 아동 2명까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가족여행에 제격이다.

취재협조=더샌즈카오락 리조트 한국사무소(www.daemyungresort.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