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오키나와에서 따뜻한 휴양을 즐기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1-08 17:07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시원한 오션뷰가 펼쳐지는 오키나와 오리엔탈 힐즈의 전망.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어느 새 찬바람이 익숙해지는 계절이 찾아왔다. 한파가 밀려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따뜻한 나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긴 일정은 부담으로 다가온다. 가까우면서도 이국적인 풍광, 아름다운 해변과 따스한 햇살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일본의 오키나와는 온난한 기후와 이국적 풍광을 자랑한다. 비행시간 2시간 남짓의 가까운 오키나와에서 하와이 부럽지 않은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것. 오키나와 여행을 더욱 빛내줄 럭셔리 리조트를 살펴보자.

일본 최대급의 개인전용 풀장이 갖춰져 있는 '오키나와 오리엔탈 힐즈'는 푸른 숲과 에메랄드빛 바다는 물론 프라이빗한 최상의 시설을 자랑한다. 나하 국제공항에서 5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는 오리엔탈 힐즈 오키나와는 일상에서 벗어나 호화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2만㎡넓은 부지에 14동의 럭셔리 스위트 객실이 구성돼있다.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의 개인 풀장이 드넓게 펼쳐져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오리엔탈 힐즈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은 널찍한 침대와 프라이빗한 전용 풀장이 구비돼있다. 코발트블루 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아늑하고 쾌적한 시설들로 최고의 휴식을 보장받는다.

오리엔탈 스위트 룸은 가족여행, 단체여행으로 적합한 큰 규모의 객실을 자랑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오리엔탈 스위트 룸은 4명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객실이다. 일본 최대급 프라이빗한 전용 풀장을 이용할 수 있다. 넓게 트인 창문으로는 오키나와의 푸른 바다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오리엔탈 힐즈의 레스토랑은 맛과 멋을 겸비한 고급 요리들을 제공한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오리엔탈 힐즈의 레스토랑은 품격 있는 요리를 선보인다. 물 위에 떠 있는 느낌을 주는 레스토랑에서 엄선된 신선한 재료로 일류 셰프가 프렌치, 일식, 철판구이, 스시 등 고객님의 취향에 맞는 요리를 제공한다.

틴가라 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오키나와의 밤을 즐길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틴가라 바에서는 반짝이는 별이 하늘에 수놓아 질 때 쯤 아름다운 조명과 함께 위스키, 와인 등 수많은 명주와 함께 오리엔탈 힐즈 오키나와의 밤을 장식할 수 있다.

오리엔탈 힐즈의 스파는 고품격 테라피를 제공한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오리엔탈 힐즈의 AINHOA 스파는 1994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탄생하며 많은 럭셔리 호텔 스파를 키워냈다. 오리엔탈 힐즈 오키나와의 고농도 캐비어 추출물을 풍부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피부의 활성화를 높이는 트린트먼트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세계 유명인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스파다. 헤드스파, 페이셜, 바디, 바디 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여행객들에게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www.staynmore.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