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번 겨울방학은 사이판에서 영어 배우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1-07 16:44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16-2017 사이판 겨울방학 '미국정규사립학교' 영어캠프

사이판 영어캠프에서는 학습 뿐 아니라 다양한 여행일정과 레크레이션이 포함돼있어 아이들에게 값진 추억을 선사한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올 겨울방학,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아이의 미래가 달라질 수 있다. 언어의 습득이 빠른 초등학생과 학습의 필요성, 중요성을 이해하는 중학생은 어학연수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연령이다.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이용해 자녀들에게 평생에 남을 유익한 경험을 선물해주자.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는 커리큘럼, 아이들의 안전, 생활보고 시스템과 더불어 수업료 등 경제적인 부분까지 면밀하게 고려해야한다.

한국에서 네 시간 비행거리로 가장 가까운 미국연방하의 USA사이판은 그야말로 휴양과 교육의 파라다이스로 불린다. 아름다운 청정 자연환경과 더불어 안전한 교육 환경의 장점을 지녔으며 '와우영어캠프'에서는 사이판의 명문학교만 엄선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영어캠프 일정을 수료한 아이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미국정규사립학교의 정규교사와 ESL영어집중프로그램 참여 4주와 정규커리큘럼참여 2주로 영어학습의 실력향상과 글로벌 경쟁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방과 후에는 매일 영어전문 아카데미에서 원어민 선생님과 소그룹 특별 영어 보충수업이 이뤄진다.

안전하고 쾌적한 직영 홈 기숙사를 사용하며 캠프기간동안 24시 지도교사, 가디언이 상주해 안심할 수 있다. 캠프기간동안 매일 온라인으로 자녀들의 생활보고가 이뤄지며 부모님들끼리 커뮤니티를 형성해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와우영어캠프와 함께 미국 사립학교 '유콘인터내셔널 스쿨 & MBA'에서 실시되는 사이판 영어캠프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선보여 호응이 뜨겁다. 다음달 25일을 시작으로 4주 프로그램과 6주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영어캠프에 관심이 있는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들이 있다면 세일여행사 홈페이지에 들러보자.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