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포토뉴스] 추운 겨울 따뜻한 휴양지 몰디브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1-07 16:42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겨울의 매서운 추위를 피해 따뜻한 몰디브로 여행을 떠나보자(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설악산에는 첫눈이, 전국의 스키장은 개장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어느새 겨울이 성큼 다가왔음을 실감할 수 있다. 올 겨울 추위를 피해 여행갈 따뜻한 휴양지는 어디가 좋을까? 세계적인 휴양지이자 수중 액티비티의 천국인 몰디브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1월, 우기가 끝나고 건기에 돌입한 몰디브는 맑은 날이 많아 더욱 여행의 적기다.

몰디브여행에서는 리조트 선택이 관건이다. 하나의 섬에는 하나의 리조트로만 구성돼있기 때문에 자칫 아쉬움이 남는 여행이 될 수 있다. 필수 고려사항은 수중환경, 객실, 부대시설을 비롯해 레스토랑과 바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모든 조건을 두루 갖춘 리조트는 없을까? 독일 명문 여행 기업 TUI에서 런칭한 '로빈슨 클럽'을 사진으로 만나보자.

로빈슨 클럽의 라군빌라 위드풀 객실이 깔끔하게 꾸며져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로빈슨 클럽의 객실에서 룸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하면 둘만의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로빈슨의 메인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푸짐하게 제공한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레스토랑의 야외 테이블에서 아름다운 선셋을 즐기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로빈슨은 수중환경이 뛰어나 형형색색 열대어들이 가득하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리조트에 위치한 기념품숍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로빈슨의 웰핏스파에서 요가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