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몰디브 신상 럭셔리 스몰 리조트는 어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1-02 21:27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몰디브 밀라이두 리조트,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밀라이두 리조트의 워터빌라 전경(사진=밀라이두 리조트 제공)

 

환상적인 휴양지로 일컬어지는 몰디브는 천혜의 수중환경을 자랑하며 따사로운 햇살과 아름다운 해변을 지녔다. 몰디브에는 하나의 섬에 하나의 리조트만 설립된 구조를 이루고 있어 이동에 제약이 많다. 아무리 좋은 몰디브라 할지라도 리조트 선택에 실수가 있다면 성공적인 여행을 기대할 수 없을 터. 완벽한 몰디브여행을 선사할 리조트를 소개한다.

수상비행기로 30분,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보호구역 바아톨에 위치한 '밀라이두 몰디브 리조트'는 이번 달 오픈 예정인 럭셔리 리조트다. 밀라이두는 전 세계 '스몰 럭셔리 호텔' 멤버에 속해있어 수중환경이나 리조트 컨디션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

야자수에 둘러싸인 비치 풀빌라의 외관이 이국적인 풍광을 자아낸다.(사진=밀라이두 리조트 제공)

 

밀라이두 리조트의 빌라는 비치 풀빌라와 워터 풀빌라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있다. 소아의 경우 9살 이상만 투숙이 가능하다. 비치 풀빌라의 전체크기는 290스퀘어미터 약 90평에 달하는 규모다. 열대 야자수와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객실 내부는 현대적이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으며 널따란 개인풀장이 조성돼 있어 완벽한 프라이빗 공간을 제공한다.

워터 풀빌라의 객실 내부, 침대에 누워서 몰디브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사진=밀라이두 리조트 제공)

 

워터 풀빌라는 바다위에 지어진 정원이라는 표현이 걸맞다. 전체면적 245스퀘어미터 75평의 수상 가옥이다. 중앙에 있는 침실에서 밖을 보면 개인 풀장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개인풀장 옆에는 살라가 마련돼있고 선데크에는 2인용 테이블, 그네가 매달려있으며 욕조에서 문을 열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밀라이두에서 먹는 즐거움 또한 빼놓을 수 없다. 'Batheli Lounge & Restaurant' 은 디너 레스토랑으로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전통 몰디브 로컬 음식을 제공한다. 유리로 만든 바닥을 통해서 비치는 바다는 마치 바다 위를 산책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해 로맨틱한 식사 분위기를 자아낸다.

'The shoreline grill'레스토랑은 비치 앞에 위치해 있으며 데판야끼 테이블을 통해서 진정한 스테이크의 맛을 음미 할 수 있다. 먹고 싶은 메뉴를 별도로 요청할 수 있어 식성에 맞는 훌륭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아침을 제공하는 메인레스토랑 'Ocean'은 오전7시부터 떠오르는 태양과 함께 문을 연다. 유러피안처럼 아침부터 와인 한 병에 취할 수도 있고 점심과 저녁을 인터내셔널 뷔페와 알라카르테 메뉴를 선택해서 이용이 가능하다.

밀라이두 리조트 비치 풀빌라 객실 내부.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사진=밀라이두 리조트 제공)

 

밀라이두 리조트는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신청하면 리조트 내에서 전식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와인, 음료, 칵테일 등 주류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밀라이두 리조트는 오픈을 기념해 이번 달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전 일정 조식과 석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60일 이전 조기 예약 시에는 $200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혼여행객을 위한 허니문 특전으로 청첩장 지참시 60분 커플 스파1회, 객실에서 로맨틱 3코스 디너 1회, 기념 케익과 로맨틱 욕실 장식 서비스가 제공돼 몰디브 허니문을 계획중인 예비부부들에게도 희소식이다.

취재협조=밀라이두 리조트(www.milaidhoo.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