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전자랜드는 2014-2015시즌부터 3시즌 연속 한국낙농육우협회와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 홍보 협약을 맺고 적극적으로 국산우유 판매촉진 홍보를 진행하기 위해 후원 협약을 맺었다.
지난 10월30일 홈 개막전에서 진행된 홍보 협약을 통해 인천 삼산월드체육관내 플로어 광고와 선수단 어깨에 승리의 부적 K-MILK 타투 광고를 하게 된다. 14~15시즌 4강 플레이오프에서 돌풍을 일으킨 인천 전자랜드는 어깨에 부착한 K-MILK 타투 광고가 승리의 부적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국산우유 사용인증 마크인 K-밀크를 부착한 우유는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에게 성장 촉진을 위해 필수적으로 마셔야 하는 음료이다. 그리고 키 하면 농구선수가 연상되고 실제로 많은 농구선수들이 유년시절 키가 크고 뼈가 튼튼해 진다는 이유로 우유를 많이 마시고 있다.
이러한 연관성으로 인해 인천 전자랜드는 한국낙농육우협회와 3시즌 연속 홍보 협약을 맺고 플로어 광고 및 인천 전자랜드 창단 후 최초로 선수단 어깨에 부착하는 타투 광고를 계속 시행하고 있다. 타투 광고에 부착하는 K-밀크 마크는 국산우유 소비 촉진을 유도하고 국산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한국낙농육우협회가 주도하여 홍보를 하고 있으며 한국산 우유 사용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낙농 생산기반 유지 및 가치 낙농을 실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그리고 이날 인천 전자랜드 구단과 유도훈 감독, 주장 정영삼, 박찬희는 사회환원사업의 일환으로 “K-밀크 사랑의 우유 보내기 기부금 적립 행사” 협약식도 함께 실시했다.
이 기부금 적립 행사는 인천 전자랜드 승리경기에서 기록한 총 득점에 인천 전자랜드 구단과 유도훈 감독, 주장 정영삼, 박찬희가 1득점 당 총1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시즌 종료 후 인천지역 아동기관에 적립된 기부금을 전달, 아동기관에서 이 기부금으로 우유를 구입, 인천지역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기부금 적립 목표액은 2천만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년시즌에도 전자랜드 구단, 유도훈 감독, 이현호, 정영삼이 기부금 2천만원을 적립하여 인천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