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캐빈 신주쿠, '이제는 한국어로 예약해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0-25 16:21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프리미어 호텔 캐빈 신주쿠' 한국어 홈페이지 개설

프리미어 호텔 캐빈 신주쿠의 외관(사진=PHR코리아 제공)

 

'프리미어 호텔 캐빈 신주쿠'가 한국인 여행객에게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객실 예약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한국어 홈페이지(www.cabinshinjuku.co.kr)를 개설했다.

새롭게 오픈한 한국어 홈페이지는 일본 홈페이지와는 차별화 된 레이아웃으로 메인 페이지에서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심플함이 강조됐으며 객실 정보와 위치는 물론 호텔 인근 여행 명소에 대한 정보 또한 담고 있다.

캐빈 신주쿠의 로비가 넓고 쾌적하다.(사진=PHR코리아 제공)

 

프리미어 호텔 캐빈 신주쿠는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신주쿠 가부키쵸에 위치한 호텔로 비즈니스는 물론 인근 여행지와의 접근성도 훌륭하다. 교통의 중심지인 세이부 신주쿠 역에서 도보 2분 거리로 신주쿠 공원, 도쿄 도청사 등 어디든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캐빈 신주쿠의 싱글룸 객실 내부, 편안한 휴식을 위한 시설이 잘 구비돼 있다.(사진=PHR코리아 제공)

 

총 8층 규모, 194실을 보유한 호텔 내부는 도시의 소음을 잊을 수 있는 차분한 공간으로 싱글, 세미 더블, 더블, 트윈 총 네 가지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다. 전 객실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급한 비즈니스 업무를 해야 할 때를 대비해 태블릿 단말기 유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어 호텔 캐빈 신주쿠 관계자는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한국인 손님들이 도시의 번잡함을 잊고 조용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호텔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캐빈 신주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PHR코리아(www.phrkorea.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