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지금이 몰디브에서 놀기 딱 좋은 날씨!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0-21 15:03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리조트의 공용 풀장(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에메랄드빛 바다, 풍부한 해양자원을 가진 몰디브의 11월은 우기에서 건기로 접어드는 시기로 기막히게 화창한 날씨가 이어진다. 아름다운 해변에 따사로운 햇살까지 더해진다면 수중 액티비티를 절대로 빼놓을 수 없다. 몰디브의 리조트마다 제공하는 수중레포츠가 다르고 조성되는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리조트 선택에 유의해야 한다. 다양한 수중레포츠, 풍부한 라군과 천혜의 다이빙 포인트가 있는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리조트가 제격이다.

후두란푸시의 거대한 라군이 장관을 이룬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에는 고객들을 위해 다이빙을 포함한 다양한 익스커션과 워터 스포츠가 준비돼 있다. 형형색색 열대어들이 가득한 후두란푸시의 다이빙 포인트에서 스노클링을 즐겨보자.

다양한 워터스포츠와 익스커션을 즐길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후두란푸시의 익스커션은 말레 투어, 선셋 피싱, 나이트 피싱, 서브마린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바비큐 파티까지 겸하는 선셋 크루즈, 수상비행기를 타고 15분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플라잇도 인기다.

서퍼들의 화보같은 서핑을 보는 것만으로도 덩달아 신이 난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 최고의 서핑 포인트인 로히스는 후두란푸시의 자랑이다. 환상적인 파도가 넘실대는 이곳에 세계 각국의 서퍼들이 몰려든다. 사고 방지를 위해 서핑 인원은 매일 45명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예약이 필수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