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몰디브 신혼여행, 아무데나 갈 수는 없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0-19 17:31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리조트와 로맨틱한 신혼여행

후두란푸시 오션빌라 전경. 보랏빛 하늘이 자아내는 풍경이 매혹적이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에메랄드빛 바다와 따사로운 햇살 가득한 몰디브는 저명한 신혼여행지다. 인생에 단 한번뿐인 신혼여행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인생의 동반자와 함께 새로운 전환점에서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순간이기 때문이다.

여느 여행 때처럼 많이 보고 즐기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좋지만 오롯이 서로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온 세상에 둘만 남아있는 듯 아늑하고도 편안한 객실을 보유한 몰디브의 리조트 어디가 좋을까?

비치 빌라의 객실 내부가 깔끔하고 쾌적하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아다아란 후두란푸시 리조트는 전 일정 식사와 각종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다. 우수한 시설로 몰디브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어 검증된 리조트라 할 수 있다.

후두란푸시 리조트의 비치빌라는 객실이 넓고 오픈에어 욕실, 쾌적한 욕조를 갖추고 있다. 객실에는 미니바, 전화기, 커피 메이커, 멀티 어댑터와 개인 금고까지 갖추고 있어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오션 빌라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와이드 객실 타입의 오션 빌라는 모던한 스타일로 꾸며졌다. 광활한 라군 감상에 적격이라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나 평행으로 건축된 객실들은 이웃한 좌우 객실을 볼 수 없도록 설계돼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한다. 테라스의 선 데크와 선 베드, 객실마다 별개의 다이닝 공간이 마련돼 있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프라이빗한 건물 구조로 욕조 밖을 나와 바로 선 데크로 나설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뿐만 아니라 유명 프랑스 건축 디자이너의 설계로 욕실에서 바로 선 데크에 나갈 수 있는 구조로 돼 있다. 편안한 아로마 욕조에 몸을 담근 뒤 바로 몰디브의 아름다운 라군을 감상을 할 수 있어 로맨틱함을 더한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