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바람마저 쉬어가는 섬나라 몰디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10-04 14:22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한적한 몰디브 드리프트 델루 벨리가 리조트, 풍족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맞이

드리프트 델루 벨리가 리조트의 전경. 아름다운 몰디브를 더 아름답게 만든다.(사진=드리프트 델루 벨리가 리조트 제공)

 

투명한 물에 파란잉크를 떨어뜨린 듯 아름다운 몰디브의 바다. 아무도 살지 않을 것 같은 로맨틱한 작은 섬에 '드리프트 델루 벨리가' 리조트가 있다. 풍부한 라군과 환상적인 주변관경, 잘 꾸며진 객실을 갖춘 리조트를 찾는다면 여기만한 곳이 없다.

10개의 비치빌라와 20개의 워터빌라로 구성된 드리프트는 제한적인 객실 수로 번잡함을 최소화했다. 문을 잠그지 않아도 불안하지 않을 만큼 한적한 이곳은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프라이빗한 휴양을 선사한다.

드리프트의 워터빌라 객실. 욕조에서도 바다를 느낄 수 있다.(사진=드리프트 델루 벨리가 리조트 제공)

 

드리프트 리조트의 객실은 원목과 등나무로 만든 가구와 나무 버티컬을 사용한 창문으로 돼있어 자연 속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워터빌라의 욕실은 라군이 보이는 창 앞에 위치해 있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창밖을 보면 바다 속에 잠겨있는 듯한 착각에 빠진다. 라군과 산호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광으로 어떤 사진을 찍어도 화보가 된다. 얕은 라군에서의 스노클링은 초보자도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헤엄칠 수 있게 한다.

독립적인 테라스 공간이 프라이빗한 여행을 약속한다.(사진=드리프트 델루 벨리가 리조트 제공)

 

오픈에어 레스토랑은 투숙객들의 수에 맞춰 특별한 음식을 준비한다. 조식은 즉석에서 갈아 주는 생과일주스가 일품이다. 취향에 따라 스크램블과 오믈렛, 베이컨과 소시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서두를게 없다. 신선한 몰디브의 아침 바람을 맞으며 여유롭고 로맨틱한 식사를 즐겨보자.

캐노피를 달아 로맨틱함을 더했다.(사진=드리프트 델루 벨리가 리조트 제공)

 

드리프트의 스파는 유명 프랑스 브랜드 'THEMAE'의 트리트먼트 에스테틱을 제공한다. 인도네시아, 태국, 인도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마사지를 전문 테라피스트에게 받을 수 있다.

드리프트 델루 벨리가에서는 석양을 눈앞에서 볼 수 있다.(사진=드리프트 델루 벨리가 리조트 제공)

 

드리프트 몰디브 리조트는 4박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였다. 패키지에는 메인 레스토랑 전식 제공, 각종 음료와 주류 등이 모두 포함돼 선택의 고민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 허니무너들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미니바, 해변 프라이빗 디너, 커플 스파 등 다양하고 풍성한 특전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나기투어(www.sonakitour.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및 사진 제공=드리프트 델루 벨리가 리조트(www.driftretreat.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