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굿모닝뉴스 1분영어] I will give my right arm for you - 널 위해 뭐든지 하겠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YouTube 영상보기] [무료 구독하기] [nocutV 바로가기]


CBS 라디오 "굿모닝뉴스 박재홍입니다"와 함께하는 1분 영어.
월드뉴스 속 오늘의 영어 한마디는 "I will give my right arm for you - 널 위해 뭐든지 하겠어"입니다. 이런 표현은 언제 사용할까요?

호주의 한 여성이 12달러(1만 3000원)를 주고 산 금붕어를 살리기 위해 치료비 500달러(약 55만원)를 지불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호주 현지 보도에 따르면 호주 브리즈번에 사는 엠마 마쉬는 컨쿼란 이름의 자신의 사랑스런 금붕어가 돌을 집어삼킨 후 고통 받고 있는 모습을 보고 경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즉시 컨쿼를 용기에 옮겨 담고 동물병원으로 이송했는데요. 그 후 수의사는 컨쿼의 상태를 확인 후 마취제를 물에 넣었다고 합니다. 이내 금붕어는 바로 잠이 들었고 의료진은 수술을 시작했는데요. 마쉬는 컨쿼의 모든 수술과정을 사진으로 찍어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개했습니다. 수의사는 잠이든 컨쿼의 머리를 물 밖으로 조금 꺼낸 후 수술용 핀셋을 이용해 조심스럽게 돌을 꺼냈습니다.

이날 마쉬는 컨쿼를 치료하기 위해 총 500달러를 지불했는데 치료비에는 금붕어가 정신적 외상 충격을 치료하기 위해 병원에 하루 입원한 비용도 포함됐습니다. 무사히 치료를 받고 회복한 금붕어 컨쿼는 자신의 어항으로 돌아가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금붕어를 병원에 데리고 간 것도 놀랍고 마취한 상태에서 치료도 가능하다는 사실도 놀라운데요. 호주의 한 여성의 금붕어사랑 놀랍죠? 아마 대화가 가능하다면 이렇게 말했을 겁니다.

I will give my right arg for you!!

매일 아침 1분만 투자하면 영어가 보입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