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센스있는 허니무너들의 하와이 필수코스 '카카아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6-09-23 16:13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카카아코에 위치한 아르보 카페의 내부. 곳곳에 식물들이 세팅되어 있어 힐링되는 기분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으로 하와이까지 왔다면 느낌 있는 동네에서 그곳의 트렌드를 따라 가보자. 하와이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365일 변함이 없다는 것. 유동 인구가 급변하는 한국과는 달리 하와이는 특별히 뜨는 지역이나 유행 없이 한결같다. 그런 하와이에 최근 사람들이 몰리는 숨은 핫 플레이스가 있다.

바로 카카아코. 이름부터 생소한 이곳은 현재 도시개발에 착수, 향후 3~5년 안에 완공될 아파트 단지가 다수 들어서있다. 곳곳에서 공사가 한창인 카카아코가 인기 있을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첫째는 요즘 유행하는 휴대폰 게임인 포켓몬 고 때문이다. 포켓몬 고의 열풍에 힘입어 포켓몬의 잦은 출몰 지역인 카카아코에 게이머들이 몰려들고 있다. 최신 유행 게임인 만큼 트렌드를 아는 젊은 층이 모여들어 마을에 활기가 넘친다.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리시한 브런치를 책임진다. 아르보 카페의 크로아상(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둘째는 유독 트렌디한 카페가 몰려있기 때문. 그런 까닭에 패션 피플들이 카카아코에서 브런치를 즐기는 것이 유행처럼 번졌다.

잘 구운 빵 위에 초콜릿 소스와 각종 과일을 얹은 아르보 카페의 토스트(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중에서도 아르보 카페는 보타니컬 카페라는 테마로 유명하다. 한쪽 코너는 각종 다육식물과 꽃으로 장식되어 있고 평일에는 따로 꽃 수업이 이루어진다. 이곳에서 꼭 맛보아야 하는 인기 메뉴는 토스트. 빵 위에 다양한 과일이나 아보카도를 푸짐하게 올리고 예쁜 꽃을 장식해 보는 눈까지 즐겁다.

미스터 티 카페의 내부. 메뉴판 가득 티 메뉴가 적혀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미스터 티 카페는 종류를 세기 힘들 정도로 다양한 티를 판매하는데 기호에 따라 타피오카를 첨가하기도 한다.

하와이 힙스터들의 성지가 된 카카아코에서 포켓몬도 잡아보고 이국적인 브런치도 즐기면서 트렌디한 허니문을 즐기고 오는 것은 어떨까.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