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릴라 스미냑은 빼어난 경치를 자랑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발리는 최고급 풀빌라와 리조트들이 즐비해 허니문지로 각광받아왔다. 생애 다시 마주하기 힘든 허니문 여행을 조금 더 특별하고 로맨틱하게 보내고 싶은 것은 허니문을 앞둔 이들이라면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이다.
발리의 청담동이라 불리는 스미냑 비치. 그 가운데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한 실내장식으로 허니무너의 비밀정원이라 불리는 알릴라 스미냑(Alila Seminyak)에서 로맨틱한 허니문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알릴라 스미냑 리조트 전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알릴라 스미냑은 발리 응우라라이 공항에서 차로 30분이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스미냑 다운타운에 위치한 명한 쿠데타(Ku De Ta)는 차로 4분 거리, 포테이토 헤드(Potato Head)에서 도보로 8분이 소요되어 이동이 용이하다.
싱가포르 최고의 팀 어반(URBNarc Gaurang Khemka)에 의해 설계된 리조트는 싱가포르 인도 문화유산 센터(SIA)의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을 만큼 빼어난 외관을 자랑한다.
전 객실은 고급스러움과 모던함을 더한 실내장식으로 마무리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개인용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은 실내외에서 자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도록 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미냑 비치를 바라보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비치바(Beach Bar)는 최고의 절경을 자랑하며 로맨틱함을 선사한다. 엄선된 아시아 일품요리들만 구성한 레스토랑은 바다와 메인 수영장 사이에 위치해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식사가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리조트에서 바라보는 인도양은 눈부시게 아름답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은 활동적인 고객을 위한 수페리어 룸과 커플들만을 위한 디럭스 룸, 친환경적 인테리어를 원하는 여행객을 위한 디럭스 가든 룸, 인도양을 바라볼 수 있는 디럭스 오션 룸, 최첨단 시설과 안락한 인테리어로 구성된 알릴라 스위트룸 등 취향에 맞게 객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여타 리조트와 차별화를 뒀다.
스미냑 만의 독보적인 스파 기법으로 여행객들의 피로를 풀어준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미냑 비치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도록 자전거 대여와 현지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알릴라 스미냑만의 독보적인 스파 시설과 헤어살롱 등이 갖춰져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알릴라 스미냑을 예약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6일부터 12월 19일까지 1박 시 1박 숙박 무료, 3박시 1박 숙박료 무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실속 있는 허니문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