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태국 신혼여행객을 위한 파노라마 오션뷰 풀빌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9-05 11:3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태국 신혼여행의 핵심은 리조트 선택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타 동남아 국가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리조트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비부부를 유혹하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둘 만의 프라이빗 풀을 보유하고 있는 풀빌라는 태국 신혼여행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다. 특히 프라이빗 풀에서 감상하는 오션뷰는 태국 신혼여행의 정점을 찍는 소중한 체험이 된다.

코사무이 디다 리조트 풀빌라 객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코사무이, 디다 리조트

2016년 9월 방콕에어웨이 그룹이 최초로 선보이는 리조트다. 럭셔리 부티끄 리조트로 코사무이 보풋 비치에 위치해 있어 번화가인 차웽까지 차로 10여 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는 인피니티 메인 풀과 키즈 풀, 메인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풀 바, 스파 등이 있으며 나이트 마켓이 열리는 피셔맨 빌리지와도 근접해 있어 외부 관광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디다 리조트의 최신식 설비와 모던한 인테리어(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아름다운 보풋 비치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오션 프론트 풀빌라는 총 8채로 현대적인 감각과 고급스러움이 잘 어우러진 객실을 자랑한다. 12m 길이의 개별 수영장에서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아웃도어 샤워부스, 카바나, 선베드 등의 부대시설을 갖췄다.

코쿳 참스 하우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코쿳, 참스 하우스

태초의 고요함을 간직한 코쿳에 건축된 참스 하우스는 자연 친화적 재료를 이용한 독특한 디자인이 고객을 매료시키는 곳이다.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팔각형 모양의 풀빌라 객실에는 킹사이즈 침대와 프라이빗 풀, 목조 선데크가 갖춰져 있다.

참스 하우스 비치 프론트 객실 내에서 바라본 오션뷰(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특히 트로피컬 풀빌라 객실의 경우 노천 욕조와 두 개의 세면대, 레인 샤워기 등을 갖추고 있으며 아이포드 거치대와 평면 스크린 TV, 높은 천장과 야외 선데크가 자랑이다.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비치 프론트 풀빌라의 경우 팔각형 객실에 난 창을 통해 아름다운 해변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expo.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