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지로 하와이만큼 매력적인 장소가 또 있을까.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독특한 하와이의 전통 문화, 저렴한 쇼핑, 세계 각국에서 온 여행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맛 집까지 하와이는 휴양을 위한 모든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여기에 친절한 서비스와 수준 높은 시설을 갖춘 호텔까지 더해진다면, 하와이 신혼여행은 보다 완벽해진다.
핑크의 궁전 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로얄 하와이언 호텔 전경(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오아후, 로얄 하와이언1927년 설립되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태평양의 핑크 궁전'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핑크색 건물이 여심을 저격한다. 특히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해변을 앞에 두고 자리한 레스토랑, 잘 가꿔진 정원 덕분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하와이에서 꼭 맛봐야 한다는 칵테일 '마이타이'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마이타이 바'는 호텔 고객이 아니어도 일부러 찾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핫 플레이스다.
로얄 하와이언 호텔의 마일라니 타워 오션 프론트 객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 하와이 현지법인의 김보연 실장은 "객실의 침대 위치가 창문과 나란히 위치해 있는 일반 호텔과 달리 로얄 하와이언 호텔의 마일라니 타워 오션 프론트 객실은 창을 향해 침대가 놓여있는 것이 특징"이라면서 "편안하게 침대에 눕기만 해도 세계적인 휴양지 와이키키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다"고 추천 이유를 밝혔다.
테마공원을 방불케 하는 와일레나 캐년 액티비티 풀(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마우이, 그랜드 와일레아서핑의 섬 마우이에서 바다보다 더욱 아름다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다. 테마공원을 방불케 하는 와일레나 캐년 액티비티 풀은 2천 피트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로 폭포와 동굴, 계곡, 워터슬라이드, 자쿠지까지 물놀이를 위한 모든 시설을 갖췄다.
특히 5층 높이 건물에서 떨어지는 것과 흡사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워터 엘리베이터 리프트는 고객에게 아찔한 자극을 선사한다.
하와이를 상징하는 꽃 히비스커스를 유리 모자이크로 표현한 히비스커스 풀(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김실장은 "하와이를 상징하는 꽃 히비스커스를 유리 모자이크로 표현한 '히비스커스 풀'은 오직 성인만 이용할 수 있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는 최적의 장소"라고 강조했다.
다양한 테마의 수영장과 아름다운 정원을 간직한 포시즌 라나이(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라나이, 포시즌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포시즌이 천상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라나이 섬에 '포시즌 리조트 라나이 앳 마넬레 베이'를 운영한다. 폴리네시안 전통 스타일에 모던함을 결합시킨 널찍한 사이즈의 객실과 다채로운 테마의 수영장, 바다를 배경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까지 5성급 리조트의 위엄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포시즌 라나이의 모던하고 널찍한 사이즈의 객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이 밖에도 포시즌 라나이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함은 다양하다. 오아후 국제공항에서 라나이로 출발하기 전, 포시즌 라나이 고객은 전용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사전에 호텔에 예약하면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럭셔리 벤츠 또는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실장은 "최근 객실 재정비는 물론 통합 컨트롤 시스템과 같은 최신 시스템을 도입해 하와이를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