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무제한 골프라운딩' 필리핀 클라크로 가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조·석식, 항공, 숙박 전부 포함해 29만9000원

필리핀 클라크 에서 골프여행을 마음껏 즐겨보자.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최근 골프는 대중화가 돼 더 이상 럭셔리 운동으로 일부 특권층만 하는 운동이 아니게 됐다. 스크린 골프 등이 생기면서 비싼 돈을 들이지 않아도 골프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즐기기 시작했다.

게다가 우리나라에서는 제주도, 해외로는 필리핀 등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프애호가들이 골프여행을 떠나고 있다.

특히 필리핀 클라크(클락)은 자유 무역항 지역(Clark Freeport Zone)이다. 그동안 수십 년 간 클라크(클락)은 미군 파일럿들이 주둔하고 있는 클라크(클락) 공군 기지 ( Clark Air Force Base )였다. 하지만 미군철수 후 이제는 클라크(클락) 특수 경제 구역 (Clark Special Economic Zone: CSEZ )으로 비즈니스의 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즐거움이 가득한 관광 목적지가 됐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골프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떠나자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특수 경제지역인 만큼 치안도 걱정없고 우리 교민들이 다수 자리해 한식 역시 쉽게 접할 수 있어 연령대가 높은 실버세대가 골프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또 합리적인 가격대로 골프를 즐길 수 있어 골프를 처음 접한 초보자나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도 적합하다.

다양한 연령대가 골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트래블스타가 현지 리조트와 직접 계약을 맺고 거품 없는 골프여행을 선보였다. 클라크 공항에서 6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한 레이크 우드 CC 무제한 라운딩이 가능한 상품은 29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레이크우드CC 전경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김영일 트래블스타 대표는 "트래블스타가 여행객이 마음편히 떠날 수 있도록 특가 상품을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이번 트래블스타의 레이크우드CC 상품은 하루 54홀까지 가능한 무제한 라운딩이 보장된 골프여행상품으로 조, 석식은 물론 진에어의 항공료와 숙박비, 각종 세금 역시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드라이빙레인지, 어프로치, 퍼팅 연습장 무료이용은 물론 노약자나 여성, 초보자를 위해 그린위까지 전동카트가 운행된다"며 "골프 연습을 마음껏 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강력 추천하며 자세한 사항은 트래블스타에 문의달라"고 설명했다.

취재협조=트래블스타(www.travel-star.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