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영상] 회사 동료와 떠나는 최고의 추억 '단체여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7-28 15:41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회사 동료들과 이색적인 공간에 가서 팀워크를 다진다면 얼마나 좋을까 (사진=클럽메드 제공)

 

이웃사촌이 멀리 있는 친척보다도 낫다고 했던가. 가족보다도 더 오랜시간 얼굴을 보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이 있다. 바로 회사 동료들.

같은 일을 하기에 공유할 수 있는 이야기나 공간, 생각들이 많고 하루종일 붙어 있는 시간이 길기에 친밀하게 지내야 좋은 사이다. 회사 동료와 친목을 도모하며 팀워크까지 챙길 수 있는 워크숍을 떠나려는 기업체가 많아졌다.

하지만 많은 비용이 드는 단체 여행이 억지로 참여하는 시간이 된다면 회사 입장에서도 참여하는 직원 입장에서도 그만큼 곤란한 상황이 없다.

세미나나 워크숍을 진행할 수 있는 회의실도 구비돼 있는 클럽메드 (사진=클럽메드 제공)

 

모든 직원이 즐겁게 지낼 수 있으면서도 세미나나 워크숍도 원활하게 할 수 있으면서 단체 활동으로 팀워크도 챙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기업 입장에서도 직원입장에서도 좋지 않을까?

그동안 쌓아뒀던 마음의 앙금도 풀고 즐거운 시간으로 일의 효율도 올릴 수 있는 단체여행으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제격이다. 중국 계림, 태국 푸켓, 인도네시아 발리,빈탄, 일본 카비라, 몰디브 카니, 멕시코 칸쿤, 프랑스 오피오, 모리셔서 알비옹, 라쁘엥또까노니에 등 다양한 지역에 위치해 지역 선택의 폭이 넓을 뿐 아니라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 여행 일정과 프로그램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클럽메드 미팅& 이벤트 프로그램(meetings-events-clubmed.kr/ko)은 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꿈의 휴양지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그룹 행사 및 인센티브 여행을 선사한다. 팀워크를 향상시키는 유쾌한 팀빌딩 액티비티와 스포츠는 물론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새롭고 놀라운 외부관광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클럽메드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과 로브스터 (사진=클럽메드 제공)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과 일품요리가 있는 스페셜티 레스토랑과 오픈바에서 원하는 만큼 즐기는 음료 및 주류&스낵 서비스는 그동안의 일상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려준다.

훌륭한 회의시설로 얼마든지 세미나를 진행하기에 무리가 없고 가족 모두가 참여하는 기업행사도 진핼 할 수 있게 모든 연령대를 위한 어린이와 청소년 전용 시설도 구비돼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리조트 전체를 빌려 기업체 행사도 진행이 가능하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 관계자는 "대형 기업을 위해 클럽메드 리조트 전체를 예약하여 마음껏 이용 가능한 리조트 렌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며 "다양한 분위기의 리조트가 있어 행사에 적절한 리조트 선택 가능하며 클럽메드 전문 상담원이 교통편, 객실, 컨퍼런스 세부사항 등에 대한 상담부터 행사종료까지 지원한다"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