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다낭 여행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리조트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7-26 16:47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박+1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남하이 리조트'

럭셔리한 풀빌라에서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남하이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은 진정한 휴식이 가능한 휴양지로 동남아시아의 숨겨진 보석이라고도 불린다. 한적한 분위기에 아름다운 바다를 끼고 있어 베트남의 인기 휴양지로 손꼽힌다. 다낭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유적들은 도시에 전통적인 분위기를 더해 신비로운 느낌을 들게 한다.

다낭의 낮은 평온한 분위기로 태양 아래서 여유로운 일광욕을 즐길 수 있다. 석양이 지는 저녁엔 은은한 조명이 비치는 야자수 나무 사이로 산책을 하며 여행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남하이 리조트에서는 은은한 조명의 야경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가 다낭 여행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숙소를 소개한다. 다낭에서도 초호화 리조트로 손꼽히는 '남하이 리조트'다.

남하이 리조트는 베트남 해변 중에서 아름답기로 소문난 하 마이(Ha My)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남하이 리조트 객실 내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총 60개의 원 베드룸 빌라 40개의 풀빌라로 이루어진 남하이 리조트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객실로 투숙객에게 프라이버시와 편안함을 보장한다.

스테이앤모어는 다낭 남하이 리조트를 예약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수영할 수 있는 남하이 리조트의 넓은 인피니티 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하이시즌 보너스 나이트는 3박 가격에 4박을 묵을 수 있는 3박+1박 프로모션이다. 이번달 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내년 1월7일~3월31일 기간에도 적용된다. 오는 9월부터는 2박 가격에 3박을 묵을 수 있는 로우시즌 보너스 나이트 2박+1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 8월1일부터~12월20일 리조트 부분 리노베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객실요금의 10%를 할인해준다. 이는 보너스 나이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