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민 23점' 드림 올스타, 번트왕 등극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만세! 5점이다' 드림 올스타의 허경민이 '타이어뱅크 번트왕' 대회에서 5점을 기록하고 기뻐하고 있다. (사진=한국야구위원회 제공)

 

드림 올스타가 정교한 번트 실력을 자랑한 허경민(두산)을 앞세워 번트왕 타이틀을 차지했다.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타이어뱅크 KBO 올스타전'에 드림 올스타 소속으로 참가한 허경민은 본경기 앞서 치러진 '타이어뱅크 번트왕'에서 참가선수 가운데 최고 점수인 23점을 올렸다.

드림 올스타는 최종 스코어 83-60으로 나눔 올스타를 꺾고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기존 방식과 달리 팀 대항전으로 치러진 이번 번트왕 대회는 총 10명의 선수가 참석했다. 드림 올스타는 메릴 켈리(SK), 심창민(삼성), 허경민(두산), 김문호(롯데), 박경수(kt)를 내세웠다. 나눔 올스타는 이용규(한화)를 필두로 임창민(NC), 신승현(LG), 김하성(넥센), 백용환(KIA)이 나섰다.

드림 올스타는 첫 주자 켈리(9점)를 시작으로 심창민(15점), 허경민(23점), 김문호(16점), 박경수(20점)가 모두 안정적인 기량으로 83점을 올렸다.

나눔 올스타는 임창민(5점), 백용환(10점), 김하성(20점), 신승현(6점), 이용규(19점)가 차례로 나와 총 60점을 기록했다.

점수당 10만 원씩 후원금이 적립돼 오는 8월 열리는 취약계층 어린이 대상 야구캠프 지원금에 쓰인다. 양 팀은 총 143점을 기록해 1430만 원을 적립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