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과 골프장, 키즈클럽, 온천 등 시설이 완비된 하이난 미션힐즈 리조트. (사진=웹투어 제공)
남들 다 가는 여름휴가 말고 조금 색다른 여행지는 없을까? 웹투어(
www.webtour.com)에서 추천하는 이색적이면서도 너무나 아름다운 여름 휴가 여행지, 동남아편을 소개한다.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미션힐즈 리조트. (사진=웹투어 제공)
◇ 럭셔리한 가족 휴양 - 중국 하이난중국 최대의 휴양지는 누가 뭐래도 하이난이다. 남중국해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거나 바다에 나가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휴양지. 우리에게는 가까워서 더욱 좋다. 특히 미션힐즈 리조트에서라면 최고로 럭셔리한 여름 방학을 자녀들에게 선사할 수 있다.
자녀와 동반해 18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골드카드를 이용해보자. 주니어 골프 레슨 후 실전 라운딩이 가능해 자녀와 함께 즐기는 골프로 특별하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더 좋다. 골프가 아니더라도 프로그램이 알찬 키즈클럽을 이용하고, 부모님은 온천과 스파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등 온 가족이 더운 여름을 신나게 보낼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모두 이곳에 마련되어 있다.
전 객실이 독채여서 프라이빗한 가족 휴양이 가능한 마양사리 리조트. (사진=웹투어 제공)
◇ 휴식과 레저를 동시에 - 인도네시아 빈탄
인도네시아의 '리아우' 제도에 속하는 빈탄.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1시간이면 도착하게 되는 이 섬은 싱가포르 현지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대표적인 휴양지다. 특화된 5개의 대형 리조트가 있어 각종 레포츠와 해양 스포츠 그리고 휴식까지 모두 가능하다.
키즈클럽이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적합한 빈탄라군 리조트에는 호텔 객실 스타일과 단독빌라 스타일이 모두 있어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의 허니문이나 휴가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니르와나 리조트는 3성급이지만 부대시설이 4~5성급이라 가성비가 좋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할 때는 전 객실이 독채인 마양사리 리조트가 좋다. 자연 속에서 누리는 완벽한 휴식이 가능하다. 비치 역시 리조트 전용이라 조용하고 여유로운 워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랑카위에서 가장 긴 쯔낭비치를 따라 광대한 열대 우림과 하얀 백사장으로 둘러싸인 이국의 리조트. (사진=웹투어 제공)
◇ 안다만해의 진주 - 말레이시아 랑카위
말레이시아 최고의 휴양지는 단연 랑카위다. 유네스코에서 생태공원으로 등재시켰을 만큼 보석처럼 빛나는 제도다. 크고 작은 104개의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랑카위에는 메리터스 펠랑기 비치 리조트를 이용해보자.
리조트에서는 드문 통나무 산장에 350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잘 가꿔진 정원과 수영장, 스파 시설 등도 고루 갖추어져 있다. 객실마다 넓은 베란다와 기울어진 지붕의 말레이시아 전통 양식 등이 화려한 시설과 조화를 이루는 고품격 리조트다.
랑카위에서 가장 긴 쯔낭비치를 따라 광대한 열대 우림과 하얀 백사장으로 둘러싸인 이국의 리조트에서 맞이하는 여름은 아름답기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