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노랑풍선, 올해도 우수여행상품 인증 수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7-07 14:37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노랑풍선, 방콕 파타야, 사이판, 우수여행상품 인증

노랑풍선의 방콕 파타야 및 사이판 상품이 우수여행상품으로 인증받았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여행협회(KATA)가 주관하는 우수여행상품 수여식에서 해외여행상품 2종이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우수여행상품인증 제도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여행업협회(KATA)가 주관하는 여행상품 인증제도로, 상품의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전국 여행사를 대상으로 소비자단체, 학계, 여행사 대표들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노랑풍선은 지난 2014년과 2015년에도 미얀마, 보라카이, 터키 상품이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는 '방콕,파타야 노팁,노옵션,노쇼핑 초특급 5일', '사이판 PIC-GOLD+호핑투어+BBQ 5일' 총 2개의 상품이 선정되어 경쟁력을 입증했다.

선정된 '방콕, 파타야 노팁,노옵션,노쇼핑 초특급 5일' 상품은 연령대가 높거나 어린 자녀와 여행 시 선택 관광 및 쇼핑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상품으로 국적기와 초특급호텔로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이판 PIC-GOLD+호핑투어+BBQ 5일'은 PIC리조트의 40가지 이상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키즈 클럽과 키즈 라운지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올해도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거품 없는 가격과 신뢰, 끊임없는 상품개발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노랑풍선이 되겠다"고 소회했다.

한편 노랑풍선(www.ybtour.co.kr)은 2017년 12월까지 우수여행상품인증 마크를 달고 해당 상품을 홍보한다. 7월 중순에는 우수여행상품과 고객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특별 기획전을 오픈할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