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요넥스 배드민턴 클럽' 발대식, 공식 활동 시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글로벌 스포츠용품 브랜드 요넥스코리아가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교류 활성화와 실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펼친다.

요넥스코리아는 29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2016 요넥스 배드민턴 클럽' 발대식을 열었다. 배드민턴 클럽 간 교류 활성화와 고객과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요넥스 배드민턴 클럽'은 서울, 경기를 비롯한 전국에서 현재 배드민턴 동호인 코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남녀 각 9명씩, 총 18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클럽 간 교류전을 운영하며 재능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요넥스 선수단과 함께 동호인 대상 원 포인트 레슨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배드민턴 입문ㆍ초보자부터 중ㆍ상급자까지 실력 별로 최적화된 배드민턴 용품 선택 가이드도 제공한다. 오는 7월부터 수도권 지역의 동호회를 중심으로한 클럽 교류전을 시작으로 내년 7월까지 전국적으로 확대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요넥스코리아 김철웅 대표는 "향후 1년간 예정된 요넥스 배드민턴 클럽의 다양한 활동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면서 "배드민턴을 통해 스포츠 친목 교류를 활성화하는 것은 물론 선수의 꿈을 키우는 사람들을 위한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글로벌 1등 배드민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