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핑 케이블카를 타고 홍콩의 전망을 구경해보자. (사진=홍콩관광청 제공)
7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자녀가 있는 여행객들은 행선지를 결정할 때 아이가 무엇을 좋아할까를 먼저 고려하게 된다.
홍콩관광청(
www.discoverhongkong.com/kr)이 캐세이퍼시픽항공과 함께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엄마, 아빠! 홍콩으로 피크닉 가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세 미만의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캐세이퍼시픽의 홍콩 왕복항공권을 3인 가족 기준으로 87만8000원(총액운임기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에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입장권까지 포함된 상품도 104만8000원부터 특가로 판매한다.
출발은 오는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가능해 붐비지 않는 휴가를 원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고 가족들에게 행복한 기억을 선사해보자.
홍콩은 형형색색 화려한 야경과 함께 대형 쇼핑센터, 미슐랭 수준의 고급 레스토랑까지 쉽게 접할 수 있어 국내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다.
특히 자녀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관광지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제격이다.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디즈니랜드'에서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자.
남극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들게 하는 홍콩 오션파크의 펭귄들. (사진=오션파크 제공)
또한 더위를 식혀줄 '오션파크'도 가족여행객들이 사랑하는 곳이다. 오션파크는 대형 수영장과 놀이기구가 설치된 '아쿠아시티', 케이블카를 타며 시원한 바다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마린월드', 펭귄과 바다코끼리 등 만나보기 어려운 극지 동물들을 볼 수 있는 '남극북극 어드벤처' 등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들이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