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자녀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 트라팔가 다국적 여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6-29 09:09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국제 감각, 영어 실력, 가족의 추억까지 일거삼득

트라팔가의 패밀리 글레디에이터 가이드 투어. (사진=ttckorea 제공)

 

넓은 세계를 보고 자란 아이는 인생의 고비마다 넘어지지 않는다. 설령 넘어지고 좌절할지언정 훌훌 털고 일어나기도 쉽다.

자신만의 우물 안에 갇힌 개구리는 손바닥만 한 하늘이 전부라 희망을 갖기 힘들지만, 우물 밖으로 나온 개구리는 이곳에서가 아니면 저곳에서 새 먹이를 찾을 수 있다는 생각에 희망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부모가 자녀에게 일깨워줘야 할 것은 당장의 교과서적인 지식이 아니라, 세상이다. 세상이 얼마나 넓고 인류는 얼마나 찬란한 문화를 이루었는지, 그리고 그보다 더 위대한 자연이 있음을 깨닫게 해주어야 한다.

트라팔가 캐나다 알라스카 럭셔리 투어. (사진=ttckorea 제공)

 

세상을 마주한 아이는 살아갈 동기를 스스로 찾게 된다. 부모가 떠먹여 주는 먹이를 먹고, 손에 쥐어주는 삶만을 살아가지 않는다. 부모가 그토록 원하는 자기 주도적인 삶을 영유한다.

방학이라 해서 자녀를 학원 순례길로 내 몰 것이 아니라, 여행길로 인도하자. 학원비와 과외비 등 사교육비를 아껴 방학 때마다 트라팔가에서 마련해 놓은 수많은 루트만 여행 다녀도 부모가 원하는 것, 그 이상의 성장을 할 수 있다.

트라팔가 가족 사막 문화 체험 투어. (사진=ttckorea 제공)

 

다국적 여행자들이 모여 여러 나라를 돌아보게 되는 트라팔가 여행의 특성상 영어를 비롯한 다른 나라 언어에 대한 감각이 저절로 길러지고, 타국의 문화에 대한 이해도 높아져 절로 국제적인 감각을 지니게 되는 것은 기본이다.

여행 시마다 만난 친구들은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해준다. 그 어떤 이해관계도 없이 형성된 순수한 네트워크가 세상에서 가장 값지다는 것은 부모가 더 잘 안다.

여름 휴가로도 제격인 트라팔가 썸머 베케이션 투어. (사진=ttckorea 제공)

 

하지만, 트라팔가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추억'이다. 위대하고 장엄한 자연이나 섬세하고 아름다운 인류의 문명을 마주 대할 때마다, 그 감동 속에서 부모와 형제가 함께하고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자녀는 건강한 추억을 쌓아, 건강한 자존감을 형성할 수 있다.

세상을 다 본 아이는 세상 밖으로 나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오히려 모험심이 길러져 도전을 망설이지 않는다.

앞으로 다가올 지구촌의 세계에서 내 자녀가 제대로 살 수 있는 힘을 키워주고 싶다면, 지금 당장 트라팔가(www.ttckorea.kr)의 가족 여행 코너를 클릭해보자. 자녀와 함께 위대한 첫 발을 내딛을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