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뜨거운 여름, 시원한 북해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6-28 15:53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OZ 치도세 공항 신규 취항 기념, 투어2000의 선물

야경이 멋진 오타루 운하. (사진=투어2000 제공)

 

투어2000이 아시아나항공의 치토세 공항 신규 취항을 기념해 북해도 여름 패키지를 선보였다.

가슴이 탁 트이는 시원한 곳으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을 때 떠나면 제격인 북해도 상품이다.

투어2000의 이번 북해도 여행에서는 독특한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오타루 운하와 동양 제일의 온천인 노보리베츠 지옥계곡을 관광하고, 탁 트인 경치가 일품인 사이로 전망대 등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다.

탁 트인 경치를 볼 수 있는 사이로 전망대. (사진=투어2000 제공)

 

또한 북해도의 후지산이라 불리우는 후키다시 공원을 관광한 뒤 이곳의 명물인 약수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맛보게 된다.

숙박은 대형 리조트이자 온천 호텔인 죠잔케이 뷰 호텔에 머무른다. 산 속에 위치해 운치가 있는 죠잔케이 뷰 호텔은 풀장을 비롯하여, 14가지 종류의 다양한 온천시설이 설비되어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여유로운 온천욕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삿포로 시민들이 즐겨찾는 오오도리 공원에는 꽃들이 가득하다. (사진=투어2000 제공)

 

특히 맥주 가든에서 시원한 삿포로 클래식으로 더운 삿포로의 여름 밤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는 기분은 휴가의 의미를 최고로 만들어준다.

투어2000에서 마련한 북해도의 3대 식도락인 해물 철판 야키와 3대 게 요리 그리고 스시 세트까지 특식으로 맛볼 수 있다.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한 당신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북해도의 여름 상품.

이번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투어2000 공식홈페이지(www.tour2000.co.kr)로 확인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