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 모바일 잠금화면 1위 애드 네트워크 버즈빌과 제휴 체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버즈빌 제공)

 

모바일 잠금화면 광고 플랫폼 버즈빌이 지난달 국내 대표 멤버쉽 포인트 하나멤버스와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버즈빌은 국내 대표 잠금화면 광고플랫폼 사업자로서 자체 서비스인 허니스크린과 외부업체에게 간단한 삽입만으로도 기존 앱의 잠금화면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잠금화면 SDK 서비스, 버즈스크린을 세계 최초로 출시해 운영해오고 있다.

하나멤버스는 유저들이 쌓은 포인트를 쉽게 현금처럼 일상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국내 대표 멤버쉽 포인트 서비스로, 이번 버즈빌과의 리워드 충전소형(오퍼월) 제휴를 통해 하나멤버스 유저들은 전국 30,000여 개의 제휴처에서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앱 내 오퍼월에서의 간단한 리워드 캠페인 참여를 통해서 적립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하나멤버스는 단순한 광고 수익을 넘어, 별도의 마케팅 비용 없이 모바일 상에서 바로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앱의 주목도를 높이고, 충성도와 만족도도 동시에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버즈빌은 BC카드, 컬쳐랜드, T머니, 스마터치 등 다양한 파트너들과 활발한 오퍼월 파트너십을 맺어옴과 동시에 SK 플래닛의 OK 캐시백, BC카드, 넥슨플레이, 11번가, 해피포인트 등과도 잠금화면 SDK 서비스 버즈스크린을 통한 광고 제휴를 확장하는 등 애드 네트워크 사업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