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율리아나웨딩, 스드메패키지 135만원에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6-17 11:14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율리아나웨딩의 135만원 스드메패키지의 구성이 알차다.(사진=율리아나웨딩 제공)

 

율리아나웨딩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전문가가 진행하는 헤어 메이크업 등이 포함된 스드메패키지를 135만원에 출시했다.

특히 율리아나웨딩은 메이크업 숍이 웨딩드레스 숍 내부에 위치해 메이크업 숍 한 켠에서 웨딩드레스를 갈아입거나 하는 불편함을 감수할 필요가 없다. 직접 디자인한 고급 수입 원단의 웨딩드레스와 함께 전문가의 메이크업을 동시에 받는다는 것이 얼마나 편한 일인지 경험해본 사람만이 아는 것이다.

율리아나웨딩의 스드메 패키지는 이런 편리함에 더불어 최근 결혼식에 많은 비용을 들이는 추세가 아니기에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췄다. 요즘에는 스몰웨딩·셀프웨딩이 대세라 고 퀄리티의 합리적인 가격의 스드메 패키지를 원할 것이라는 것을 율리아나웨딩이 감지한 것.

'스몰웨딩'으로 하되 남들에게 자랑할 만한 스튜디오 촬영, 헤어와 메이크업, 웨딩드레스를 입고 싶은 마음은 욕심일까 하고 걱정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알맞다.

김미경 율리아나웨딩 대표는 "최근 어려운 경기사정으로 합리적인 웨딩을 선호하는 요즘 신혼부부의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스드메 패키지, 본식패키지, 셀프웨딩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다양한 웨딩드레스의 디자인, 신상 웨딩드레스의 보유량 등 율리아나웨딩의 웨딩드레스와 합리적인 패키지가 결합돼 신부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